티스토리 뷰


[위드블로그 공감] 내 인생 최대의 실수담 Oh, My God! 오 나의 실수!



2009년 6월 말 다나와에서 맨프로토 삼각대 체험단을 진행하였었다.
간단히 응모하였는데 7명에 선정되어 처음으로 맨프로토 삼각대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다. 다나와에서 디지털카메라 분야 리뷰 작성을 잘하시는
분들이 모인 체험단이었다.
다나와 본사를 방문하여 맨프로토 삼각대 수입 회사인 세기 카메라의
담당 직원의 설명을 들으며 맨프로토 삼각대와 볼헤드를 전달받았다.
와우..명품 삼각대인 GIZZO 삼각대도 사용해보았지만 말로만 듣던
맨프로토 삼각대 신제품을 다 사용해보다니 정말 행운이었다.

후배와 함께 서울시청 잔디광장에 나가서 열심히 삼각대 사진을
담았다. 사용기는
http://elvenking.tistory.com/886
http://elvenking.tistory.com/879
여기에 담았다. 후배와 함께 좋은 추억도 남기고 열심히 사진도
담고 초여름 날씨에 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사진을 남기고
집에 와서는 열심히 컴퓨터 작업을 하였다.
결과는 7명중에 1등...Wow...언빌리버블...
체험단 하면서 1등 해본적이 삼성 노트북 모니터 '랩핏' 체험단을
하면서 60명 중에 1등 해보고는 지금까지 체험단 하면서
1등 해본적이 사실 별로 없었는데...
아..한번 더 있기는 하다..위드블로그에서 진행하였던 신인가수
요아리 쇼케이스 공연 관람기...
이때 베스트 리뷰어 되어서 아이패드 상품 당첨되고...
각설하고...맨프로토 명품인 055XPROB PRO TRIPOD 삼각대와
322RC2 볼헤드 제품 체험 후 7명 중에 1등을 하여
해단식에 참여하는 일만 남았다..
ㅠ.ㅠ. 당시 개인적인 일이 생기는 바람에 해단식에 참여하지 못했다.
그 바람에 1등에게 주어지는 카메라 백팩을 받지 못했다. ㅠ.ㅠ.

그 이후 난 맨프로토 삼각대를 들고 출사 나갈 시간이 별로 없자,
벼룩시장 장터에서 삼각대와 헤드를 판매해버렸다.

정말 좋은 삼각대였는데...그 이후 중국 OEM 삼각대만 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삼각대는 역시 좋은 삼각대를 사용해야 하는데
그 이후 야경사진 찍을때마다 후회가 된다.
카메라 삼각대는 역시 가격이 조금 나가도 성능이 우수한 삼각대를
사용해야 한다. 아직 삼각대를 쓰러트려서 카메라를 바닥에 떨구는
불상사를 당해본 적은 없지만..
정이 많이 든 삼각대를 판매해버린 것은 정말
나의 실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