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 미니삼각대 추천 아이코드 스마트폰 삼각대 MT001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사진촬영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LG V50 씽큐 스마트폰을 지난 5월 중순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동영상 촬영시 초점도 매우 잘 잡고 사진 촬영시 아웃포커스 기능도 있어서 
정말 많이 사진 촬영이나 동영상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아이코드 스마트폰 미니삼각대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야경사진이나 타입랩스 촬영을 할때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동영상 촬영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박스를 개봉하니 아이코드 미니 삼각대 MT001 본체와 육각렌치가 하나 들어있네요.

삼각대 다리 부분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는데 워머가 끼워져 있더라구요...장시간 동영상 촬영시 그립감을 좋게 하고
날씨가 추울때에도 사용하기 좋은 워머입니다. 

상단은 볼헤드 방식으로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장착하고 가로, 세로로 자유롭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미니 볼헤드도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이고 나사를 돌려서 잘 고정이 됩니다. 

LG V20을 장착해보았어요. 아이코드 미니삼각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아주 좋아보이고 여행시 가지고 다니기에도
간편해서 좋아보였습니다. 미니 사이즈로 간편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촬영하거나 스마트폰을 여러대 
사용할 때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시 바닥에 놓거나 탁자 위에 놓고 영상을 촬영할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핸드폰 삼각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볼헤드도 돌려서 분리가 가능한데요. 알루미늄 삼각대, 알루미늄 볼헤드, 폰홀더, 폼클립워머 이렇게 구성된 스마트폰 미니삼각대 입니다. 

폰홀더는 6.5cm 길이 이고,  미니삼각대 전체 길이는 22cm 입니다. 미니 삼각대 다리를 펼치면 최저 높이는 14cm 정도에요.

 

알루미늄 삼각대 다리 밑부분은 미끄럼방지 실리콘 마감처리가 되어 있네요. 

아이코드 미니삼각대 MT001은 야외활동, 사무실, 가정 어디서든 작은사이즈의 미니그립 삼각대를 이용하여 유튜브, 아프리카 방송촬영, 방송시청, 셀프촬영, 타입랩스 촬영, 야경촬영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셀카봉처럼 길이가 길어지는 형태라면 더 좋을텐데 셀카봉으로 사용하기에는 길이가 좀 짧습니다. 평소에는 촬영용 서브 미니삼각대, 야외 촬영시에는 핸드그립 삼각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야외 테이블, 책상 등에서 방송을 시청할때에도 편리하게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스마트폰의 동영상 촬영 기능이 아주 좋아져서 다양한 영상을 찍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유튜브 영상을 
촬영할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코드 미니삼각대 입니다. 폼클립워머가 있어서 그립감이 우수하고 추운 겨울철에도 장시간 사용하기 좋은 미니삼각대 에요. 폰홀더를 떼어내고 미니볼헤드에 작은 크기의 컴팩트 카메라나 액션캠도 장착하고 사용하기 좋을 듯 하네요. 아이코드 미니삼각대 MT001의 장점으로 삼각대, 볼헤드, 폰홀더를 모두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모바일 짐벌 사용시 모바일 짐벌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