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크린스 다목적 세제 5종 세트 사용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이번에 홈크린스 다목적 세정제 5종 세트를 사용해보았어요. 
홈크린스 세이프 - 쿡 주방세정제 
홈크린스 홈네이처 다목적세정제
홈크린스 크리스탈 클리어 유리용세정코팅제
홈크린스 와이드 - 폼 렌지후드 스프레이
홈크린스 개수대 배수구 항균세정제 
이렇게 5종 세트 입니다.

먼저 홈크린스 세이프 - 쿡 주방세정제 부터 사용해보았습니다. 개수대 배수구의 찌든때 제거 및 악취제거, 배수를 원활히 하여 배구관 막힘 제거, 부식 방지제 첨가로 배관 보호, 고농축 거품으로 최상의 거품 유지력, 배수구에 꽉찬 거품이 천천히 내려가는 강력한 퍼포먼스로 높은 세정력,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살균의 특징을 가진 세정제 입니다.

개수대에 거름망에서부터 거품이 수북히 올라오도록 분사해주었습니다. 
1시간 이상 그대로 두면 됩니다. 야간 취침 전에 분사해두면 더욱 좋겠죠..

1시간이 지나니 거품이 거의 다 사라졌어요. 홈크린스 개수대 배수구 항균세정제는 배수구에 꽉찬 거품이 천천히 내려가는 퍼포먼스로 높은 세정력을 가진 세정제 입니다. 매우 깨끗해지고 악취도 사라지더라구요. 

그다음 사용해본 세정제는 홈크린스 와이드 - 폼 렌지후드 스프레이 입니다..

사용전에  홈크린스 와이드 - 폼 렌지후드 스프레이를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렌지후드 안쪽에 필터가 있는데 장착과 탈착은 쉽습니다. 간단히 탈착을 하고  홈크린스 와이드 - 폼 렌지후드 스프레이를 뿌려줍니다. 홈크린스 와이드 - 폼 렌지후드 스프레이도 하얀 거품이 나오는 형태네요. 용도에 따라서 1~10분 정도 방치한 후 부드러운 수세미나 솔로 문질러 닦아줍니다. 

그리고 깨끗한 물로 헹궈주면 됩니다. 기름때도 말끔하게 지워지고 깨끗해진 렌즈후드 필터가 되었어요. 

그다음으로 홈크린스 크리스탈 클리어 유리용세정코팅제를 사용해주었어요. 유리, 거울 등에 자국 없이 완벽하게 세정할 수 있는 세정제 입니다. 폼 스프레이 사용으로 오래 표면에 유지되어 효율적인 세정과 코팅이 됩니다. 

오염 부위에 홈크린스 크리스탈 클리어 유리용세정코팅제를 분사해줍니다.

헝겊이나 스폰지, 마른 걸레 등으로 깨끗이 닦아 주면 됩니다.  욕실에 있는 유리나 거울에 사용해도 좋겠죠.얼룩도 깨끗하게 제거하고 깨끗한 유리로 관리해주는 홈크린스 크리스탈 클리어 유리용세정코팅제 입니다.

가스 렌지 주변이나 조리대 주변은 항상 지저분 해지기 쉬운데요. 다음으로 홈크린스 세이프 - 쿡 주방세정제 를 사용해보았습니다.쾌적한 식사 시간을 위해서 식탁, 냉장고, 조리대 등 요리전 또는 식사 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크린스 세이프 - 쿡 주방세정제  인데요.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력이 있고, 끈적이거나 비린내도 제거할 수 있는 홈크린스 세이프 - 쿡 주방세정제  입니다.

역시 잘 흔들어주고 분문기 노즐을 ON 에 맞춰주고 뿌려주면 됩니다.

닦아주고 나니 꽤적한 주방환경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홈크린스 홈네이처 다목적세정제를 사용해보았어요.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기름때 제거에 아주 좋은데요. 솝베리 추출물 함유, 식물유래 세정성분 복합작용,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가습기 살균제 불검출 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방 뿐만 아니라 가정 공간에서 다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홈크린스 홈네이처 다목적세정제 인데요.

저는 표면이 누래진 에어컨을 겉에 뿌려보고 사용해보았습니다. 그외 주방에서 렌지후드에 있는 기름때를 제거하거나욕실바닥에 지저분한 것들을 닦아줄때에도 사용하기 좋은 홈크린스 홈네이처 다목적세정제 인데요. 

오래된 에어컨에 뿌려주니 누런 얼룩물이 흐르면서 때가 빠지더라구요. 욕실에서 타일면에 사용시에는 뿌려주고 솔로 문질러 주면 더욱 깨끗해질 것 같네요. 오랜된 생활가전의 겉면이 누렇게 색이 변했을때 홈크린스 홈네이처 다목적세정제를 뿌려주고 닦아줘도 좋을 것 같아요.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App store https://goo.gl/fioe6y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