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9 서울 모터쇼 후기 (일산 킨텍스) 4월 11일 토요일 참관 (2)

 

 

 

 

 

 

 

 

 

 

 

 

 

 

 

 

 

 

 

 

 

 

 

 

 

 

롱다리 남자 모델님도 계시네요. 아우디 수입차량

 

 

 

 

                                그냥 멀리서 봐도 역시 친환경 자동차임을 바로 알겠네요. 마이크 드신 분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네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오토바이 전시장도 있더라구요.

 

 

 

토요일 오후 5시 이후에 본 모델님들중에 이 오토바이에 올라계신분하고 아래 옆트인 바지 입으신분이 인상적이시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상적이었던 레이싱 모델님..

 

 

 

모델님들에게 핸드폰 건네드리면서 셀프사진 찍어달라고 하면 잘 찍어주시죠.

 

 

 

 

 

 

 

왠지 김연아 씨가 생각나는 모델님..

 

 

다리하나 올려주시는 센스가 돋보이시는 모델님이시네요.

여기까지는 캐논 400D와 번들렌즈로 담아본 사진이에요. (내장 플래시하고 softlite 바운스랑 같이 사용했어요.) 

BMW를 제외한 메이저급 수입차업체는 모두 참가한 모터쇼였습니다.

 
글로벌 경제위기로 인해 국내 수입차메이커 절반이 모터쇼 참가를 포기하였으나, 국내 수입차시장에서 약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혼다, 벤츠, 렉서스, VW, 아우디, 포드 등 메이저급 수입차업체는 물론 도요타자동차가 신규 참가하여 한국시장 쟁탈을 위해 경쟁적으로 신차를 선보이는 모터쇼에요.

 

다음은 삼성 NV100HD로 담아본 사진이랍니다.

 

정말 영화에서나 볼만한 멋진 디자인의 자동차들이네요.

 

 

 

 

 

 

 

 

 

 

 

 

 

 

 자동차 타이어 색깔이 정말 예술이네요.

 

 

 하이브리드 및 그린카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2009 서울 모터쇼였답니다.

 

 

 

 

 

 

 

 

 

 

 

 

 

 

 

 

 

 

 

 

 

 

클래식카 전시회

 

 

 

 

 

 

 

 

 현대 모비스의 레저용 차량이네요. 에고 차량위에 자전거를...저는 그냥 자전거 타고 다니고싶네요.

 

 

 

 안젤리나 졸리가 나오는 영화 '체인질링'에서 본 것 같기도 한 '시보레' 자동차네요. 1929년도..헐..자동차 역사가 역시 오래되었네요.

 

 

 

 

 

벤츠 300D

 

 80년대 롤스로이스

 

 

 

자동차의 뿌리와 발자취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자동차제주박물관 협찬으로 "세계자동차역사관" 운영 되었답니다.

 

 

 

 

 

 

 

 

 

포드는 하필이면 제일 구석에 있네요. 모델님은 이쁘신데 천정 조명이 제일 나쁜데 있어서
스트로보도 없는 저에게는 ㅠ.ㅠ.

 

 

 

 

 

 

 

 

 

 

 

 

 

 

 

 

 

 

 

 

 

 

 

이상으로 2009 서울 모터쇼 후기 (일산 킨텍스) 4월 11일 토요일 참관기 2부를 마칩니다. 하단에 동영상도 찍은 것 첨부해봅니다.
황사가 낀 날씨에 일산 킨텍스 주변에는 공사도 많이 하고 임시주차장은 빨리 개선되면 좋을 것 같구요. 신호등은 거의 다 고장이 나서 빨간불만 켜졌다 꺼졌다 그러고 주변 상황은 좋지 못한 2009 서울모터쇼네요..조금 일찍 갔더라면 김연아 선수도 보았을 텐데 늦게 가는 바람에 못봐서 아쉽지만 세계자동차역사관, 친환경, 하이브리드, 에코 차량 대거 관람하여 좋았고, BMW를 제외한 메이저급 수입차도 보고, 멋진 레이싱 모델님들도 구경하고 관람시간도 평일은 8시까지이고, 주말에는 저녁 7시까지라서 더 좋아진 2009 서울모터쇼인 것 같아요. 8시까지도 주변이 환해서 야경 사진도 담을라고 삼각대 가지고 갔는데 황사가 많이 낀 날씨라서 일몰도 영 멋이 안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