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대형마트휴무일

대형마트 자주 가시나요? 저는 서울 강북구 수유리에 살고 있어서 대형마트는 창동 이마트는 몇번 가고 주변에 대형마트는 없어서 자주 가지는 않는데요.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상품을 한군데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주로 대형마트를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의무적으로 휴무일을 지정해 두었기 때문에 자칫 장봐야겠다고 방문하였다가 헛걸음 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6월 대형마트 휴무일은 14일과 28일 인데요. 2주일에 한번씩 휴무를 하도록 지정되었기 때문에 미리 알두면 헛걸음 하는 일이 없겠죠. 점포에 따라서는 휴무일이 다른 곳도 있으므로 미리 방문하기 전에 가는 점포의 휴일을 체크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코스트코는 대부분 6월 14일과 6월 28일이 휴뮤일이지만 지역에 따라 다를 수도 있으므로 방문하기 전에 한번 더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에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대형마트 중에 가장 할인율이 높은 곳이 바로 코스트코죠. 물론 소량판매를 하지 않는 다는 단점이 있지만 묶음상품으로 구매하는 만큼 힐인율은 꽤 큽니다. 

가끔 인터넷 쇼핑보다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자주 쓰는 물건이나 집에 쟁여둘 물건은 주로 코스트코를 이용하면 유리합니다.

 

지금은 대형마트 보다는 동네마트를 더 자주 이용하게 되면서 가는 횟수가 조금 줄어들기는 하였지만 코스트코 쇼핑은

사랑이죠...그런데 요즘은 직접 방문하기가 아무래도 조심스럽다 보니까 온라인몰을 자주 이용하게 있는데 온라인몰이 있다는 것 자체를 모르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매장만큼 상품이 모두 올라와 있지는 않지만 도저히 방문할 수 없을때는 온라인몰을 이용해보는 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코스트코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가입을 이미 하신 분이라면 따로 추가비용없이 온라인몰이나 앱을 이용할 수 있어요. 코스트코 멤버쉽 카드 정보로 온라인몰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용하면 됩니다. 

 

저는 코스트코앱을 설치하고 이용해보았는데요. 우선 메인화면에 들어가면 아래쪽에 온라인몰 화면이 있는데 여기에서 온라인 쇼핑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매장행사나 공지사항, 매장안내 등을 볼 수 있으니 원하는 메뉴를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온라인몰로 들어가면 먼저 스페셜 프라이스 상품이나 할인상품을 볼 수 있는 배너가 있고 아래쪽에 다양한 상품들을 볼 수 있어요. 상단에 검색창이 있으니까 여기에서 필요한 상품을 검색해보고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많이 찾는 마스크 상품은 도저히 구매할 수가 없었다는 ..... 성공하신분들은 참 대단 하신 것 같아요.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6월 14일과 28일에 쉬는 곳과 10일과 24일에 쉬는 곳이 있어요. 특이하게 수요일에 쉬는 곳이 있더라구요.

미리 방문하기 전에 휴무일일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예전에 가장 많이 이용한 곳이 홈플러스 였는데요. 

자주 이용하기도 했고 할인율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였어요. 지금은 근처에 홈플러스가 없어서 아쉽지만 가끔 파격적인 1+1 핫딜이 뜰때는 조금 멀리 홈플러스 까지 일부러 찾아갈 때도 있어요. 

 

롯데마트

 

대부분 6월 14일과 28일이 휴뮤일이에요. 마찬가지로 지역과 점포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방문전에 미리 체크해보세요.

저희 동네에는 아쉽게도 롯데마트가 없어서 조금 더 규모가 작은 롯데슈퍼를 가끔 이용하는데요. 롯데슈퍼는 휴무일이 조금 다른 것 같아요.

롯데계열이므로 롯데카드로 구매시 적립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가끔 이용합니다. 방문하기 전에 휴무일을 꼭 확인하고 가보세요.

 

이마트 

 

대부분 6월 14일과 28일이 휴무일이에요. 이 역시 지역과 점포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니까 방문하기 저넹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겠죠?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역시 이마트 계열이라서 휴무일은 같아요. 

이마트는 전국의 대부분 지역에 매장이 있기도 하고 층별로 분류가 잘 되어 있고 할인율도 좋은 편이라서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특히 요즘은 이마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식품 상품들이 많이 나와서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대부분 높은 할인율 때문에 대형마트를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휴무일을 잘 확인해서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와 조건, 금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와 조건, 금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와 조건, 금리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무엇을 사든지 간에 발품을 많이 팔아보면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고 얻어가는 혜택이 많습니다. 대

elvenking.tistory.com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은? 토스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토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토스에 대한 정보와 정부지원금과 관련된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