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ineDrive Style3D 멀티미디어 기능 (6)

 

 스타일 3D로 영화 한편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았는데...좋네요...폰트 크기나 색상 설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볼때에도 액션, 멜로드라마별로 음장모드가 따로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MP3, OGG, FLAC 등 음악감상하기도 좋네요. 전체적으로 주황색 배경에 좋구요.

 

 

아쉬운점은 음향 설정에 12가지의 음향설정이 있는데,  요즘 '레게' 음악 들으시는 분들이 별로 없을텐데..'힙합/R&B/소울'로 바뀌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댄스, 디스코, 테크노'는 거의 비슷한 음향설정 같구요. '어번' 이것도 처음 보는 음향설정이네요...아틀란 3D 이므로 음향설정에 '3D 입체 돌비 서라운드' 음향설정 이렇게 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QBS 이퀄라이저 좋네요...아틀란3D내비게이션은 주행중 드라이브용 음악을 듣기에도 참좋네요.  자세한 부분은 하단부 동영상으로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