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즈 포토카드 리바이북 정사각포토카드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http://www.revivook.co.kr 리바이북 포토북, 포토팬시, 굿즈, 디자인가크 만드는 쇼핑몰에서 정사각포토카드 를 만들어보았어요..

좋아하는 사진이나 캐릭터, 그림을 넣어서 만드는 나만의 굿즈 포토카드 더라구요.

리바이북 사이트에 굿즈 메뉴로 들어가면 정사각 포토카드를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만드는 법은 정말 쉬워요.

사진인화사이트에서 편집프로그램 설치후 편집프로그램에서 사진을 불러와서 간단이 템플릿 이용하여 꾸미기를 해주면

되고 그다음에 주문을 해주면 된답니다.

인화는 2가지 선택사항이 있는데요. 반짝이는 광택과 선명한 색감, 그리고 단단한 재질감의 유광하드 코팅이 있고

부드럽고 차분한 색감으로 고급스러운 용지를 사용하는 무광코팅 이 있어요.

각각 15장씩 포토카드에 앞뒤로 사진을 넣을 수 있어요. 사진 30장이 필요하답니다.

저는 유광하드코팅 하나와 무광코팅 하나로 각각 하나씩 주문해보았어요.

리바이북 편집기가 있어서 정말 쉽고 빠르게 편집할 수 있어요. 포토카드 만들때 템플릿이나 디자인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사진을 가져온다음 포토카드 앞면과 뒷면에 사진을 넣어주면 됩니다. 마우스로 드래그 앤 드롭 해주면 되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구해서 만들어도 좋은데 저는 제 아들 사진으로 만들어보았어요.

다 작업한 다음 장바구니로 갑니다. 

편집 완료하고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해주었어요.

배송이 정말 빨랐습니다....리바이북 로고가 인상적이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서 옵니다. 

포장을 개봉하고 정사각포토카드를 꺼내보았어요...하나는 무광이고 하나는 유광이에요..

포장을 개봉하고 정사각포토카드를 꺼내보았어요...하나는 무광이고 하나는 유광이에요..

기억하고 싶은 사진, 글, 그림을 모두 넣어서 만들어볼 수 있더라구요. 어떤 것을 사용해도 예쁜 정사각형 모양의 포토카드로

만들어진답니다.


정말 센스가 아주 돋보이는 디자인이더라구요...셀프사진으로 만들어도 좋고 가족사진도 좋구요..

요즘 좋아하는 연예인사진으로 만들어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인테리어에도 아주 효과적인 아이템이에요.









벽에 부착한 포켓에다가 굿즈 정사각포토카드를 넣어 보았어요....

#굿즈 #포토카드 #정사각포토카드 #굿즈제작 #포토카드제작 #포토카드만들기 #연예인굿즈 #연예인포토카드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