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씨네트워크 스마트폰 침대 자바라거치대


안녕하세요. 엘븐킹 입니다. 이번에 디씨네트워크 스마트폰 침대 자바라거치대 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제품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태블릿 PC에 적합한 자바라거치대 였는데 이번 제품은 스마트폰에 알맞은 침대 자바라 거치대 입니다.

7천원대의 가격으로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자바라 거치대로 추천드려 봅니다.


사용해본 제품은 소형으로 자유자재로 구부려서 움직이는 똑똑한 자바라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구부러지는 부분을 쭉 펴면

최대 75cm 까지 늘릴 수 있어요. 휴식시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바라 거치대 입니다. 


거치하는 부분이 기본 11cm 에서 최대 20cm까지 확장되어 스마트폰은 물론 너비가 넓은 태블릿이나 아이패드 등을

거치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 방지 패드로 보호가 됩니다.

거치대 부분에 360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부분을 결합해줍니다. 


처음 박스에서 꺼내면 위 사진처럼 구부러진채로 보관되어 있답니다. 


책상이나 침대에 고정하는 부분은 나사 형태로 처음에 풀어주면 책상에 고정시켜주기 편한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와 자바라 상단 끝부분을 연결해보겠습니다. 



역시 나사 형태라서 나사를 풀어주고 장착한 다음 나사를 돌려서 고정해주면 됩니다. 


거치대 부분은 잡아당기면 위 사진처럼 늘어난답니다. 처음에 스마트폰르 세로모드로 장착하고 거치해보았답니다. 


책상이나 침대에 고정하는 부분이에요. 미끄럼 방지패드가 부착되어 있고 역시 나사형태로 풀어주고 고정해주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을 거치해 보았어요. 아주 견고하게 거치가 됩니다. 디씨네트워크 에서 만든 침대 자바라 거치대를 사용해보니

내구성도 괜찮고 여행시에 휴대하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무게나 부피가 적어서 괜찮겠더라구요.

자바라 부분을 잘 구부리면 작은 부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전자책을 많이 보시는 분이나 스마트폰에 노래방 어플을 이용해 가사를 보면서

노래 부르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무엇보다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나 동영상을 볼때 가장 좋은 악세사리가 아닐 수 없겠더라구요..

네이버 쇼핑에서 디씨네트워크를 검색하시면 제품 정보를 더 보실 수 있답니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