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동시에 고속충전

78W 휴대용 고속충전기"

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시중에 고속멀티충전기가 많이 나와 있는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제품입니다.

멀티충전으로 콘센트 하나에 노트북과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어서 편리한 제품이에요.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 박스 포장모습이에요. 깔끔한 포장이 인상적입니다.


박스 뒷면에 제품의 특징이 그림과 함께 나와 있어요.

USB PD 포트는 애플 맥북 및 각 PD 규격의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최대 20V / 3A 의 속도로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USB PD 포트는 퀵차지 3.0 고속충전기술이 적용되어 일반 충전 대비 4배의 충전속도로 35분 충전시 최대 80%까지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 은 컴팩트플러그로 편의성이 뛰어난데요.

거추장스러운 전원코드 연결은 필요없고 컴팩트한 플러그 방식으로 콘센트에 바로 꽂아서 케이블만 연결하면

고속충전준비가 끝납니다. 여행시에 가지고 가기에도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에요.


집, 사무실, 카페 어디든 콘센트 하나만 있다면 앉은 자리에서 보조배터리는 물론 스마트폰, 맥북, 그램 같은

노트북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답니다.



트에 꽂아보았어요. LED 인디케이터에 파란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설명서에 제품 구성과 제품 명칭, 스펙, 특징이 자세하게 나오네요.


맥북,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노트북, 스마트폰, 닌텐도 스위치, 보조배터리 등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답니다.

노트북 충전이 필요할때에는 USB PD Charger

USB-PD 는 USB-Ctype 커넥터를 이용해 일반 커넥터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USB 전력 확장 규격입니다.


클레버타키온 USB PD 퀵차지3.0 고속멀티충전기 CTM-06 은 최대 78W 의 강력한 충전 출력을 지원합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노트북과 스마트폰폰을 동시에 고속충전할 수 있는 높은 출력이 특징이에요. 강력한 9V PD 고속충전은 30분만에 최대 57% 까지 쾌속충전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고속충전도 한번에 아이패드 프로 충전시 Cto라이트닝 케이블의 연결하는 순서와 상관없이 신속한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PD 고속충전은 정품 Cto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면 됩니다. 


본 후기는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업체로부터 무상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