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풍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풍금은 2013년 11월 11일 미니 앨범 '물거품 사랑'으로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2021년에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가요 부문 트로트인기가수상'도 수상을 하였습니다.

풍금은 미스트롯3에 출연하기 전에도 이미 음악적인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지난 몇 년간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과 공연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가수풍금
가수풍금

그녀의 음악적인 재능과 매력은 이전부터 이미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었고, 미스트롯3에 출연하여서 그녀의 인기는 한층 더 높아졌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풍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풍금 나이

가수 풍금은 1982년 7월 8일생입니다. 그래서 41세(2024.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숙희, 화요비, 박지윤, 간미연 등과 배우 조윤희, 한지민, 유인나, 이미도, 이민정, 한가인, 김아중, 강혜정, 손예진, 김민희, 이수경, 한채아, 이소연, 이시영, 서재경, 박현진, 이시영, 김민정, 전미도, 이영은, 이하나, 박효주, 조안, 이엘 등이 있습니다.

가수풍금

가수 풍금 본명

가수 풍금의 본명은 김분금입니다.

가수 풍금 학력

가수 풍금은 동국대학교 사학과 출신입니다.

가수 풍금 고향

가수 풍금의 고향은 경상북도 울진입니다.

가수풍금
가수풍금

가수 풍금 키

가수 풍금의 키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가수 풍금 소속사

가수 풍금의 현재 소속사는 '알로말로휴 메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알로말로휴메인엔터테인먼트에는 이상우, 이민우, 심형탁, 이현경, 이가령, 손화령, 김민기, 곽현준, 윤해빈, 심태영, 군주(군조크루), 승호(엠블랙)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미스트롯3에서의 활약을 통해 점차적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풍금은 앞으로 더욱 더 큰 성장을 이뤄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수풍금
가수풍금

그녀의 음악적인 재능과 매력은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것이며, 그의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youtu.be/xwi9qhIG6vQ?si=A76GKZGh6___moEX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풍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배우 송재호 숙환 별세 빈소 발인 송재호 프로필

 

배우 송재호 숙환 별세 빈소 발인 송재호 프로필

배우 송재호 숙환 별세 빈소 발인 송재호 프로필 베우 송재호님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였던 배우입니다. 인자해보이시고 아버지 같은 이미지가 강했어요. 특히 부모님 전상서 드라마를 재미

elvenking.tistory.com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 프로필 오늘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송승헌 프로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은 1976년 10월 5

elvenking.tistory.com

 

가수 김다현 프로필,나이,키,학력,고향,아빠

가수 김다현 프로필,나이,키,학력,고향,아빠 김다현은 지난 2019년 4월 2일 싱글 앨범 '청학동 국악자매 - 경사났네'로 데뷔 했습니다. 그래서 벌써 5년차 가수이지만 아직 미성년자 입니다. 그 만

karkass.tistory.com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류원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류원정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심지'로 데뷔했습니다. 다른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세미 트로트를 선택했지만 류원정은 정통 트로트를 고수하며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