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빔프로젝터 추천 삼성 스마트 빔 80안시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스마트빔을 이용해서 어두운 방에서 좀더 큰 화면으로 보면 매우 운치있고 좋을텐데요. 이젠 가정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가능한 휴대용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즐겨 보세요. 


이번에 사용해본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은 작고 휴대성이 뛰어난 삼성 스마트 빔 80안시 제품이에요.

 

 

매우 컴팩트하고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손쉬운 초점 조정으로 선명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완벽 지원합니다. 4,000mAh 대용량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2시간 정도 영화를 즐길 수 있어요. 

4,000mAh 대용량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전원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더라구요.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빔프로젝터 추천 드리고 싶네요. 휴대용 빔프로젝터라서 아이들과 함께 만화영화 보기도 좋더라구요. 상단에 전원버튼과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 전환 버튼이 있습니다. 

후면부에 충전케이블 연결단자가 있어요. 

무게도 가볍고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보세요. 가로 약 8cm, 높이 4cm 로 정말 컴팩트하답니다. 

모서리 부분에 초점 조절 버튼이 있어요.. 

 

밑면에는 나사 소켓이 있더라구요.  거치대에 장착하고 사용하면 더욱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겠더라구요..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을 해보았습니다....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제품 구성은 사용자 설명서, 충전케이블, 그리고 본체 입니다.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빔 프로젝터 에요. 매우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전원선이 필요없어요. 전원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안내화면이 비춰진답니다.

 

 

전원을 켜고 스마트폰과 미러링 하기 전에 보이는 안내화면 모습이에요..스마트폰과 미러링은 매우 쉽답니다.

 

이번에 미니 빔 프로젝터는 처음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야외에서도 투사할 수 있는 곳만 있다면, 어디든지 영화관이 되어줍니다. 작은 크기의 스마트 빔의 전원만 켜주면 영화나 영상이 큰 화면에 재생되어 드라마에서만 보던 낭만이 흐르고 운치있는 야외 영화관이 되어줍니다. 아이들은 신기해서 더욱 영화에 몰입하기도 하고 빔 프로젝터를 들고 위아래로 흔들며 재미있게 놀기도 하더라구요. 명암비가 높아 같은 색상이 뭉개지거나 깨지는 현상 없이 생생한 색감을 제공하며, LED 광원을 적용하여 기존 램프 타입보다 뛰어난 색 재현력과 화질로 영화를 볼 수 있어요. 생동감 넘치는 색채로 다양한 장르의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주의할 점은 LED 광원이 매우 밝으니 사람 눈에 비춰서는 안된답니다..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스마트폰 내의 컨텐츠를 스크린에 그대로 옮겨 즐길 수 있어요... 스마트폰에 저장된 영상, 사진은 물론 스마트폰에서만 할 수 있었던 게임까지 대형 화면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여럿이서 함께 스마트폰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답니다..유튜투브 영상도 프로젝터 빔으로 볼 수 있는데요. 조금 음량은 작게 들리는 점은 아쉽더라구요. 빔 프로젝터 본체에도 볼륨 조절 버튼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두 기종을 모두 지원합니다.

- 안드로이드 연결하는 방법

(1) M 버튼을 눌러 Smart View 로 설정한다.

(2) 안드로이드 설정-> Smart View에서 스마트 빔 제품명을 클릭한다.

 

- 아이폰 연결하는 방법

(1) M 버튼을 눌러 Soft AP 화면으로 설정한다.

(2) 아이폰 > Wi-Fi 설정에서 스마트 빔 제품명을 클릭한다.

(3) 하단 상태바에서 AirPlay를 선택한다.  

 

 

또한 빔프로젝터는 LED 광원이 매우 밝아서 그런지 오래 사용시 발열이 있는 편인데
쿨링팬이 들어있어서 발열 문제도 쉽게 해결이 된답니다.

상세스펙   

모델명 : SSB0DLFN08 (실버) SSB0DLFF08(골드) 

디스플레이 : DLP Pico 720HD (1280 X 720) 

밝기 : Maximun 80 Center Lumens 

광원 : 오슬람 R,G,B LED 

화면비 : 16:9, 700:1 

Offset: 100% 

화면크기 : 6.35cm (1m), 127cm(2M), 190.5(3M) 

LED 수명 : 20,000 Hours 

동작온도 : 0~50”C 

전원 : DC 19V. 2.53A(DC Jack) 

크기 : 77.8 mm X 77.8mm X 40mm 

무게 : 192g 

배터리 : 4000mAh 

이 제품은 ()휴먼웍스에서 제공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