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5(+강원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숙소로 좋은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맛집 베스트 10과 양양 카페 베스트 5 그리고 영월 숙소 베스트 5에 연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릉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안 중부에 위치해 있는 시로 서쪽의 거대한 태백산맥과 중간의 평지 그리고 동쪽의 거대한 동해바다가 맞물려서 영동 지방 특유의 기후가 나타나고, 이러한 연유로 같은 강원도이지만 영동 지방과 영서 지방의 문화는 매우 다르게 나타납니다.

강릉-펜션-추천-베스트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강릉은 또한 경포대, 오죽헌, 경포해변, 대관령하늘목장, 경포호, 선교장, 정동진해변, 안목해변 등의 관광명소로 저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강원도 여행 숙소로 좋은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출펜션


- 주소 : 강원도 강릉 해안로604번길 16
- 시설 및 서비스 : 주방, 그릴, 지정 흡연 구역, 주차, 무료 와이파이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강릉에 위치한 이 숙박시설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어요. 조금만 걸어가면 경포해변까지 가볼 수 있습니다.

강릉일출펜션
강릉일출펜션

편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며 각각의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요. 숙박시설 인근에는 여러가지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습니다.

또한 순긋해변 등을 방문해볼 수 있습니다.

강릉펜션추천 지도보기


태화 펜션


- 주소 : 강원도 강릉 강동면 헌화로 906-10
- 시설 및 서비스 : 룸서비스, 주차, 헤어드라이어, 그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냉장고, 주방, 프런트 24시간 운영, 간이 주방, 보관함 이용 가능

강릉태화펜션
강릉태화펜션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태화 펜션은 정동진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어요. 주변 관광지로는 모래시계 공원이 차로 약 3분 거리에 있고 하슬라아트월드가 차로 대략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정동진해변까지 차로 약 5분이 소요돼요. 이 숙박시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서 투어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물품 보관소 등을 비롯한 여러가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무선 인터넷도 제공합니다.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베이커리,빵집)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베이커리,빵집) 오늘 글에서는 베이커리 내지 빵집 카페를 포함한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karkass.tistory.com


코미치바다펜션


- 주소 : 강원도 강릉 해안로 663-16
- 시설 및 서비스 : 주방, 냉장고, 주차, 무료 와이파이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강릉에 머무는 동안 이 숙박시설에서 아늑한 객실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릉코미치바다펜션
강릉코미치바다펜션

순긋해변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갈 수 있어요. 편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마련돼 있어요. 숙박시설 인근에는 널리 알려진 카페와 레스토랑이 다량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강릉종합운동장 등이 있습니다.


바다부채길펜션


- 주소 : 강원도 강릉 강동면 정동역길 64-1
- 시설 및 서비스 : 에어컨, 냉장고, 주방, 주차, 무료 와이파이

바다부채길펜션
바다부채길펜션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강릉에 자리한 이 숙박시설에선 등명락가사까지 10분이면 걸어가볼 수 있다고 하며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는 부엌, 냉장고,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갖추어져 있어요. 정동진 레일바이크에서도 가깝습니다.

편한 분위기의 객실엔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구비돼 있어요. 추가 비용을 내면 린넨과 수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 (+전남 여행 숙소)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 (+전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목포 숙박 추천 베스트 6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통영 숙박 베스트 5와 동해 1박 2일

karkass.tistory.com

코스테펜션


- 주소 : 강원도 강릉 사천면 해안로 725-2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헤어드라이어, 그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냉장고, 주방

강릉 펜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강릉에 있는 이 숙박시설에선 조금만 걸으면 순긋해변 등과 같은 여행지까지 갈 수 있어요. 해변과 아주 가까워서 바다에서 휴식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곳 입니다.

코스테펜션
코스테펜션

객실의 분위기가 편안하며 혹시 외식을 하고자 한다면 숙박시설 근방에 들어서 있는 여러가지 맛집들 중에서 골라서 가볼 수 있답니다.

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강릉종합운동장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중 들러볼 만한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경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