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강원도 여행 펜션)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시 둘러볼 만한 펜션을 비롯한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월 카페 베스트 7과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7곳 그리고 강릉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영월군은 강원도 남부에 있는 군으로 조선 단종의 능인 장릉이 있고 김삿갓면에 김삿갓의 묘가 있고, 태백산, 삼탄아트마인, 별마로천문대, 단종유배지, 장릉, 한반도 지형 등의 관광명소로 저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그럼 아래에서 본격적으로, 강원도 여행 시 둘러볼 만한 펜션을 비롯한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름에달가듯이 펜션

- 주소 : 강원도 영월 김삿갓면 김삿갓로 497-51
- 시설 및 서비스 :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금연 객실 이용 가능, 테라스/파티오, 가족용 객실, 가든뷰, 화재 경보기, 난방 시설, 샤워, 슬리퍼, 온수 욕조, 전자레인지, 실외 수영장, 침대 옆 콘센트, 발코니, 주방 식기, 방음 설비된 객실 타월, 선풍기, 그릴, 소화기, 평면 TV, 무료 세면용품, 샴푸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첫 번째! 구름에달가을 만큼 펜션은 태백선 영월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원주공항까지 차로 1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구름에달가듯이펜션
구름에달가듯이펜션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고씨동굴이 차로 약 15분, 청령포와 부석사가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며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각각의 객실에 완비되어 있습니다.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베이커리,빵집)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 (+베이커리,빵집) 오늘 글에서는 베이커리 내지 빵집 카페를 포함한 영월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karkass.tistory.com

동강캐슬

- 주소 : 강원도 영월 영월읍 동강로 1143-15
- 시설 및 서비스 :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지정 흡연 구역, 주차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두 번째! 영월에 위치한 이 숙박시설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어요.

편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각 객실에 완비되어 있어요.

동강캐슬
동강캐슬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

- 주소 : 강원도 영월 영월읍 사지막길 160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웨딩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24시간 보안, 농구코트, 하이킹, 낚시, 골프, 노래방, 소아 야외 놀이 시설, 탁구, 놀이터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세 번째!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는 영월역에서 차로 15분, 영월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어요. 리조트 주변 관광지인 동강생태공원은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어요. 별마로 천문대는 차로 30분, 선암마을 한반도 지형까지는 차로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


야외에는 골프 코스와 농구장, 족구장 등이 있어 여가를 보내기에 좋아요. 내부에는 편의점과 노래방이 있어요. 연회장과 웨딩홀도 있어 행사에 따라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주방 시설 등이 있고 욕실도 갖춰져 있어요. 리조트 내부의 한식당에서 식사할 수 있다고 하며, 카페에서는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강원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지로 좋은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맛집 베스트 10과

karkass.tistory.com

월강 산하촌 펜션

- 주소 : 강원도 영월 영월읍 동강로 245-3
- 시설 및 서비스 : 바비큐, 피크닉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네 번째! 영월에 위치한 월강 산하촌 펜션에서 태화산까지는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고 하며, 숙소 내에는 구내 전용 주차장도 구비돼 있어요.

뿐더러 바비큐/피크닉 공간도 완비돼 있어요.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마련돼 있어요.

월강 산하촌 펜션
월강 산하촌 펜션

리버팰리스


- 주소 : 강원도 영월 영월읍 선돌길 9
- 시설 및 서비스 : 룸서비스, 냉장고, 전자레인지

영월 숙소 추천 베스트 5 다섯 번째! 리버팰리스는 태백선 청령포역에서 차로 약 8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하며 원주공항까지 차로 1시간 1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청령포가 도보로 약 8분, 고씨동굴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고 하며 별마로천문대가 차로 2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리버팰리스
리버팰리스

같이 보시면 좋은글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중 들러볼 만한 강릉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속초 맛집 베스트 10과 경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