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제거, 곰팡이방지제로 확실히 효과있는 테플렉스 바이싹으로 곰팡이 걱정 없어요.^^
2년전에 한번 테플렉스 바이싹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2년 가까이 시간이 지나니 다시 곰팡이가 피더라구요. ㅠ.ㅠ 이번에 테플렉스 바이싹 신제품을 사용해 보았어요. 분무기가 아주 튼튼하게 생겨서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곰팡이 방지제와 수세미, 바이싹 잘 바르도록 도와주는 롤러 붓 까지 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본 리뷰에서 곰팡이방지제로 확실히 효과 있는 테플렉스 바이싹 제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팡이는 지워도 지워도 시간이 지나면 또 생기죠. 테플렉스 바이싹 곰팡이방지제 제품을 사용해서 코팅을 해주면 2년동안 곰팡이 걱정을 줄일 수 있어요. 곰팡이균이 벽면에 붙어서 자라는 것이 아니라 공기중에 곰팡이 포자가 있어서 시간이 지나서 습도와 온도가 적당하면 또 곰팡이는 생깁니다. 겨울철에도 욱풍이 쎄서 결로현상이 있는 벽지에 곰팡이가 많이 생기는데요. 이번에 곰팡이제거, 차단코팅을 해주는 바이싹 셀프시공 세트 상품을 사용해보았어요. 분무기 크기가 1L 용량인데 큰편이라서 박스크기도 꽤 크더라구요. 가장 눈에 띄는 표시는 'Do It Yourself' 입니다. 스스로 곰팡이를 없애자구요. ㅋㅋ
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나와 있어요. 제품 특징과 사용방법도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곰팡이 제거 후 바이싹을 분무기로 잘 뿌려주고 붓이나 걸레, 헝겊, 롤러 붓 등으로 잘 펴발라 주면 됩니다. 그럼 2년동안 곰팡이 걱정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어요.
박스 측면 모습이에요. 녹색 색상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친환경 제품이라는 느낌도 강하게 들어요.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아주 제격입니다. 박스 상단에 손잡이도 있구요.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아요. 특허 상품일테니깐요.
박스를 개봉하니 구성품이 보이네요. 수세미...바이싹 원액, 믿음직 스러운 분무기, 곰팡이 제거제, 그리고 페인트 칠할 때 쉽게 보았던 롤러인데 미니 사이즈에요.
분무기가 제일 큼직하네요. 팡이싹 제품은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그런 곰팡이제거제에요. 거품 형태의 액체가 나오는 곰팡이 제거제입니다.
이전에 한번 사용해 본 VISSAC 제품이에요. 바이싹....1,000ml 용량이 꽤 많은데요. 두고두고 오래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필자의 집은 안방에 장롱 측면과 장롱 속, 그리고 화장실 쪽에 특히 곰팡이가 많아요. ㅠ.ㅠ.
바이싹 셀프 시공 세트...3형제의 모습입니다. 든든한데요..믿음직스럽구요.이번에 2번째 사용해보기 때문에 더 신뢰가 갑니다.
팡이싹 제품이에요. 곰팡이 제거제입니다.
제품 용기 뒷면에 사용방법과 제품 특징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수세미와 롤러에요.
수세미는 칼로 반을 오려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우선 작은 화장실 부터 청소하기로 해서요. 아껴쓰는 필자의 마음..
롤러가 동봉되어 있어서 훨씬 쉽게 바이싹 용액을 분무기로 분무 한후 바닥이나 벽면 부분은 잘 펴바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벽면 모서리 부분에 사용하기 편한 조금 넓직한 붓도 같이 제공되었으면 좋았을 텐데....붓은 없어서 아쉽네요.
분무기 뚜껑을 오픈했어요..펌프 식으로 되어 있어서 10회 전후로 펌프하고 손잡이를 누르면 자동으로 분사가 됩니다. 분사구 입구 노즐을 조절하면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어요.
곰팡이방지제 바이싹 용액을 그럼 분무기에 넣어볼까요?
바이싹 항균코팅제 용기 뒷면에도 제품 특징, 제품용도, 사용방법, 성분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성분은 '구아니딘 중합제' 인데..학교 다닐때 공업화학을 배웠어도 전혀 모르는 성분인데요.
▲ 분무기 통을 개봉하고, 바이싹-항균코팅제를 넣고 있습니다.
▲ 화장실 변기쪽 곰팡이 모습이에요. 정말 지저분하죠.
▲ 화장실 옆에 벽면 모서리에도 곰팡이가 있어요.
▲ 화장실 바닥쪽과 변기 뒷면에도 곰팡이가 있네요. 시공전 모습이에요.
▲ 우선 팡이싹으로 곰팡이가 있는 부분에 뿌려주고 수세미를 이용하여 깨끗하게 곰팡이를 우선 제거해줍니다.
▲ 그리고, 바이싹-곰팡이제거코팅제가 들어있는 분무기로 구석구석 잘 뿌려줍니다. 이때 마음이 정말 시원하죠.
곰팡이균들에게는 미안하지만...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곰팡이균들이 사라져주셔야겠죠.
▲ 그다음 롤러붓으로 잘 펴발라주고 있습니다.
▲ 시공후의 모습이에요. 바이싹 용액을 조금 많이 뿌렸더니 벽면이 너무 반질반질하게 되었는데요.
▲ 시공후의 모습...깔끔해진 모습이고..시간이 지나도 바이싹 용액이 묻은 부분에는 곰팡이가 거의 안생긴답니다.
▲ 테플렉스 바이싹 제품 시공 후 모습
▲ 테플렉스 바이싹 곰팡이방지제 제품 시공 후 모습
<사용후기>지금까지 테플렉스 바이싹 곰팡이방지제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알아보았어요. 체험기간이 끝나도 2년가까이 곰팡이가 안생기는 제품으로 처음 시공전 곰팡이를 확실히 제거해주고 바이싹 용액을 분무기로 잘 뿌려주고 붓, 걸레 등으로 잘 펴발라주면 됩니다. 테플렉스 바이싹 제품을 사용해서 코팅을 해주면 2년동안 곰팡이 걱정을 줄일 수 있어요. 바이싹 셀프시공세트는 구성품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바이싹(곰팡이방지제), 팡이싹(곰팡이제거제), 압축자동분무기, 페인트 폴러, 수세미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에 붓이나 마른 걸레도 하나쯤 더 포함되어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 집들이 선물, 이사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12년 신제품으로 우리집 곰팡이를 전문시공기술자 없이도 집에서 셀프로 편리하게 곰팡이제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인 제품이에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욕실에 있는 욕조 측면 부분에도 시공해보았는데, 매일 샤워를 할 경우 물기에 의해서 바이싹 용액이 씻겨져 버리기때문에 욕실 욕조 측면이나 주변은 2년씩이나 곰팡이 제거는 안될것 같더라구요. 그러나 곰팡이가 핀 벽지나 벽면은 확실히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점은 우수한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능적인 매력과 에너지, 골드빛의 화려함의 조화, 비비 골드 오드퍼퓸 여성향수 시향기 (0) | 2012.04.08 |
---|---|
KJ1 스마트 멀티거치대, 하나의 거치대로 스마트폰/갤럭시노트/갤럭시탭(7.0)/터치펜까지! (0) | 2012.04.06 |
욕실미끄럼방지에 좋은 논슬립큐 (0) | 2012.04.03 |
아이나비 블랙 G100 개봉기 아이나비 최초 2채널 블랙박스 HD급화질 추천 blackbox (0) | 2012.04.02 |
복용하기 편리하고 눈의 피로회복과 노안 예방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옵티카 루테인 (0) | 2012.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