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J1 스마트 멀티거치대, 하나의 거치대로 스마트폰/갤럭시노트/갤럭시탭(7.0)/터치펜까지!

 

 KJ1 스마트 멀티거치대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하나의 거치대로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갤럭시탭(7.0)도 사용할 수 있고, 터치펜도 있어서 편리한 스마트 멀티거치대입니다. 거치대의 크기가 꽤 큼직하고 견고해보입니다. 박스 포장의 모습이에요.

 KJ1 스마트 멀티홀더로 차량 전용인데, 책상위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해보입니다.

 포장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 제품의 특징
홀더의 크기가 자유자재로 조절되어 모든 스마트폰에 적용가능 합니다.
(갤럭시 S, 아이폰, 옵티머스 등등)
하나 더! 갤럭시노트/갤럭시탭(7.0)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터치펜도 있어요.
거치대가 360도 회전이 되고, 상하,좌우 어떠한 각도라도 자유롭게 조절이 됩니다.
보호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해요.
흡착식 거치대인데 온도 차이와 습도에도 잘 떨어지지 않는 강력한 흡착력이에요.
거치대에서 스마트폰을 지지 하는 부분에는 흔들림 및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장착되어 있어서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볼타입의 거치대가 아니라 회전 롤러 기능으로 흔들리지 않고 아주 견고하게 거치대 역할을 합니다.
운전 중에도 가까운 곳에서 터치가 가능하므로 전용 어플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kjone.co.kr 입니다. 똑똑하고 견고한 스마트 거치대입니다.

 투명한 케이스 윗면을 제거했어요. 흡착식 거치대와 스마트 홀더가 보이네요.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는 흡착식 흡착패드의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거치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형태인데, 네비게이션에서 사용되는 흡착패드보다 지름이 더 큰것 같아요.

 흡착식 거치대와 스마트 홀더를 연결하는 4구 부분이에요.

 스마트 홀더의 모습입니다. 윗부분에 네모난 구멍은 블랙박스 홀이고, 그 아래 스마트폰을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홀더가 있는데, 홀더에는 흔들림 및 미끄럼을 방지해주는 패드가 있어요. 그리고 하단부 오른쪽에 버튼은 열림 버튼으로 눌러주면 홀더가 드르륵~ 하고 자동으로 벌려집니다. 신기하더라구요. 정말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접혀져 있는 맨 아랫부분에는 충전어댑터 연결홈이 있고, 접었다 펼 수 있는 안전지지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열림 버튼이 보이네요. 저 버튼을 눌러주면 양 사이드에 있는 홀더가 자동으로 벌려집니다.

 접었다 펼 수 있는 안전지지대의 모습이에요. 구멍이 뚤려 있어서 충전어댑터 선을 연결하기 편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거치대와 연결하는 4구 홈이 보입니다. 그리고 360도 회전이 가능하도록 뒷면 중앙은 원형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윗부분에 회전조절버튼도 있습니다. 그 윗부분에는 블랙박스 홈이 있고, 또 그 위에는 터치펜도 있네요...

 터치펜의 모습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입니다. 뚜껑이 있고, 뚜껑을 열면 그 안에 작은 사이즈의 터치 고무가 나와요.

 360도 회전이 되어서 스마트폰 가로보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보다 큰 사이즈의 KJ1 스마트 멀티거치대입니다.

 볼타입이 아닌 회전 롤러 기능의 흡착식 거치대입니다. 유리에 부착한 후 누름 버튼을 눌러서 공기를 빼주고, 그다음 흡착레버를 당겨주면 정말 견고하게 차량 전면 유리에 부착이 됩니다. 좌우, 상하 조절 레버가 있어서 견고하게 조절이 되어요. 네비게이션 흡착식 거치대를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장착하기가 정말 쉽답니다.

 상하 조절 레버의 모습이에요.

 좌우 조절 레버의 모습이에요.

 차량 전면 유리에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 설치방법
1. 분리된 헤드부와 바디부의 4개 홈 구멍에 방향을 맞춥니다.
2. 약간의 힘을 가해 내리면서, 탁~ 소리가 날때까지 연결합니다.
3. 안전 지지대를 누르면 펼쳐집니다.
4. 압축식 흡착패드에 붙어 있는 비닐을 벗깁니다.
5. 바디부에 있는 2가지 방향조절레버를 이용해 상하, 좌우 원하는 방향에 맞게 각도를 조정, 고정합니다.
6. 차량 및 데스크 등 원하는 부위에 거치하고, 흡착레버를 누르면 강력하게 흡착됩니다.
7. 열림 버튼을 누르면 홀더가 자동으로 펼쳐집니다.
8. 모바일기기를 올려놓고 사이즈에 맞게 손으로 홀더를 접으면서 고정합니다.
9. 회전조절버튼을 올리면 60도 자유자재로 회전됩니다.
10. 아래로 내리면 고정됩니다.
11. 안전지지대의 충전어댑터 연결홈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12. 갤럭시탭(7.0)을 차량 거치시 대시보드에 앉혀서 거치하면 더욱 안전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가 360도 회전하므로 위 이미지처럼 가로보기로도 이용이 편리합니다.

 어떠한 각도로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정말 특장점이네요.

 스마트폰의 보호케이스를 그대로 착용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합니다.

 터치펜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소비자를 위한 배려가 아주 뛰어난 제품이에요.

 터치펜은 위 이미지처럼 스마트폰의 이어폰 구멍에 플라스틱으로 된 부분을 끼워서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합니다.

 이어폰 구멍에 위 이미지처럼 터치펜에 달린 이어폰처럼 생긴 고무 플라스틱 부분을 껴준 모습이에요.

터치펜도 앙증맞은 사이즈의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함께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하나의 거치대로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갤럭시탭(7.0), 터치펜까지 사용이 가능한 차량 전용 겸 데스크 까지 이용하도록 잘 만들어진 KJ1 스마트 멀티거치대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거치대가 360도 회전도 되고, 상하좌우 각도 조절도 용이하며, 흡착식패드가 네비게이션 제품에서 사용되는 흔한 흡착패드보다 더 큼직하여서 아주 견고하게 차량 전면 유리에 부착이 됩니다.
단순히 거치대 역할만 하지 않고, 스마트폰의 어플도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블랙박스 홈도 있고, 충전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충전어댑터 연결홈도 적당한 위치에 배치되어 있구요, 열림 버튼을 한번 눌러주면 자동으로 홀더가 옆으로 벌어지고, 스마트폰을 거치한 후 홀더를 안쪽으로 밀어주기만 하면 견고하게 홀드가 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