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조한 피부를 가라. 천연 유기농 수면크림, 팩 토마르뜨 화장품 사용기

 

 

 환절기인 요즘 건조한 계절이에요. 아침에 세안을 하고 나면 더욱 피부가 땡기더라구요.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공급...보습효과가 좋은 화장품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에 효과가 좋은 천연유기농 수면크림 토마르뜨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세안 후에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보통 에센스, 스킨 로션을 많이 바르는데, 취침전에 토라르뜨 수면크림을 사용한다면 건조한 계절에 정말 좋을 듯 합니다. 제품 포장 모습이에요. 하늘색과 흰색의 조화가 매우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포장 박스에요.

 

 토마르뜨 수면크림은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 공급은 물론이고, 화이트닝 기능에 피부 보호막 기능까지 형성해 준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 유기농 성분만을 이용하여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보통 화장품의 유효기간이 개봉 후 1년 정도인데,  토마르뜨 수분크림은 6개월로 되어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짧다는 것은 인공첨가물이나 보존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 증거겠죠. 뚜껑을 개봉하면 위 사진처럼 안에 뚜껑 하나가 더 있어요. 살짝 들어올리면 처음 예상과는 달리 흰색일 것이라 예상했는데 반투명한 크림 로션이네요.

 뚜껑을 개봉하자 마자 보이는 반투명한 느낌의 "토마르뜨 수분크림" 자몽, 자일리톨, 천연 콩성분은 함유하고 있는 수면크림이라서  매우 신선하고 봄에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천연 유기농 화장품이 향기는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토마르뜨 수면크림은 향기도 매우 좋습니다.

 토마르뜨 수면크림은 향기도 좋고, 부드러우며, 흡수력도 매우 좋아요. 번들거리지도 않고 끈적거리지도 않고 바르자마자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버리네요. 촉촉해요. 오래가요. 촉촉한 느낌이 오래요. 피부가 당기지 않아요.


윤기나는 피부 표현에 좋은 토마르뜨 수면크림이에요.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취침 전에 토마르뜨 수분크림을
바르고 잤더니 흡수도 잘 되었고, 수분 공급이 원활히 되었습니다. 건조한 요즘 수분크림이나 수면팩으로 천연 유기농 성분이 함유된 '토마르트 수분크림'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