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청결제추천 브로앤팁스 남자사타구니가려움 해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오늘은 남성청결제추천 글을 하나 작성하려구요. 요즘에 남성청결제 많이 쓰시고 계시나요? 
제 친구의 경우 얼굴에 로션도 잘 안바르는데 남성청결제를 잘 안쓰더라구요. 그러나 요즘 남성청결제 제품 쓰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남성청결제는 점점 선택이 아닌 필수로 변해가고 있으니까요. 여기저기 남성청결제추천 도 많고 어떤 게 좋을지 몰라서 고민하는 분들도 꽤 많아진 것 같아요. 

그래서 다양한 남성청결제 제품을 사용해본 저로써는 오늘 괜찮은 남성청결제추천 제품으로 어떤것이 좋을지 하나 추천드릴려고 글을 작성해봅니다. 

남성청결제추천 드리는 제품은 브로앤팁스 포인트 클리닉 남성청결제 150ml 제품으로 상쾌한 쿨링효과와 항균력으로 Y존을 청결하게 해주는 남성청결제추천 제품이에요. 약 4달 사용가능한 150ml 양이에요.

나이가 들면 남성들의 경우 고추도 처지고 불알도 처지고 특히 여름에는 Y존에 땀도 많아지고 그렇다보면 사타구니가려움증 도 생기고 자꾸 긁으면 습진도 생길 수 있고 너무 안좋아지더라구요. 남성은 신체구조상 여자와 다르기 때문에 남자냄새 관련하여 좀 더 신경을 쓰면서 관리를 해줘야 한답니다. 하지만 나에게서 냄새가 나더라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오히려 상대방은 냄새가 나는 것을 알고 있는데 본인은 모르고 있다면, 그것도 참 서로 스트레스 받을 듯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들 주엥 누군가 챙겨 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은 남성청결제추천 제품이 있어서 이렇게 소개드려 보네요.

남성청결제 제품도 종류가 꽤 다양한데 뿌리는 남성청결제도 있고 바디워시 타입도 있고 거품처럼 나오는 펌핑형도 있는데요. 요즘은 펌핑형태의 남성청결제가 많은것 같아요.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는 펌핑형 형태라서 거품형태라 

사용하기 좋았는데요. 2~3회 펌핑 후 Y존가 항문 주변에 거품을 묻혀주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클렌징하고 미온수로 충분히 헹구어 주면 끝입니다. 9가지 안좋은 성분들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Y존케어에 아주 사용하기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동물성원료, 폴이아크릴아마이드, 트리에탄올아민, 실리콘오일, PEG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합성색소, 설페이트계면활성제 가 모두 들어있지 않은 제품이에요.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 제품이에요. 평소에 땀을 많이 흘려서 땀냄새가 나는 분들 혹은 남자냄새가가 많이 나시는 분들,

사타구니가려움증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이 사용하면 상쾌한 향기를 가지고 깨끗하게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용기 밑면에 유통기한 잘 표기되어 있네요. Y존이 가렵거나 불편할 때는 집에 가거가 제품을 따로 챙기더라도 당장에 샤워할 수 없기에 참거나 긁어야 되는데요. 참고로 긁은 행동은 Y존에 2차 피해를 유발하여서 매우 안좋답니다.

그렇다고 Y존을 너무 자주 씻어도 매우 좋지 않다고 전문이들은 말하는데요. 하루에 한두번이 아닌 잦은 Y존 세척은 오히려 더 좋지 않다는 것이지요.

일단 남성청결제 사용시 가장 중요한 점이 바로 '세정력' 인 것 같아요.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는 미세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면서 Y존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냄새를 싹 잡아준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서 다 씻고 나서도 미끌거림 없이 뭔가 찝찝한 느낌 없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Y존을 뽀송하고 개운하게 씻을 수 있는 제품이라서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브로앤팁스 포인트 클리닝 남성청결제는 택포 28000원의 가격으로 남친선물로도 좋아보입니다. 젤 제형의 청결제보다는 거품으로된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청결제 사용해도 시원하게 닦이는 느낌이 덜하였는데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는 청량감에 뽀득뽀득 닦여서 상쾌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한두번 펌핑하면 쫀쫀한 거품이 나오면서 씻을때는 거품이 더 풍부해져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성분도 아주 착하고 믿고 안심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여름철 땀도 많고 사타구니가려움증도 있어서 구매하였는데 완전 만족이네요. 저의 경우 샤워할때 Y존은 꼭 남성청결제로 닦아주고 가끔 겨드랑이도 닦아주기도 합니다. 

여름철에 꼭 필요한 필수아이템이라 구매하였는데 앞으로도 매일 꾸준히 사용할 것 같아요. 형들의 필수품, 남편의 필수품, 남성들의 필수품으로 쿨링감, 청량감이 아주 짱짱한 남성청결제 제품 찾고 계시다면 브로앤팁스 남성청결제 제품 추천드려봅니다. 유해세균을 99% 이상 제거 가능하다고 하니 사타구니가려움증 해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