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청결제 매너프로젝트 사타구니 가려움에 도움

 

날이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덥기 때문에 한낮에는 조금만 활동해도 땀이 많이 나는데요. 남성들은 사각 드로즈 팬티를 많이 입어서 그런지 사타구니 부분에 땀이 더 많이 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더욱 땀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엉덩이 부분과 함께 Y존 부분은 땀이 많이 나는데요.  가려움증도 있어서 손으로 자주 긁게 됩니다. 습진도 많이 생기기 때문에 평상시에 남성청결제로 잘 관리 유지해줘야 여름철에 습진이나 가려움증으로부터 해방되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타구니 가려음에 도움이 되는 남성청결제 제품을 하나 사용해보았는데요. 제품 이름은 매너프로젝트 남성청결제입니다. 자연유래성분과 항균력으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땀이 많으신 분, 사타구니 가려움이 있으신 분, 꿉꿉한 남성의 냄새, 불쾌한 냄새를 싹 해결할 수 있는 남성청결제 매너프로젝트 입니다. 

아몬드 추출물인 만델릭산은 피부 보습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를 제거해주고 성병 및 병원균에 대한 광범위한 항균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샤워를 하면서 사타구니 부분은 별도로 남성청결제를 사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몬드 추출물인 만델릭산은 피부 보습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를 제거해주고 성병 및 병원균에 대한 광범위한 항균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샤워를 하면서 사타구니 부분은 별도로 남성청결제를 사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남성청결제 매너프로젝트는 용량은 150ml로 넉넉합니다. 와이메이크업 매너프로젝트 남성청결제 인데요. 제품에 보면 나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매너로 사용하면 좋은 남성청결제 제품입니다. 저의 경우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고 여름철에 물도 많이 마시면 그만큼 소변도 많이 보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사타구니 가려움도 더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손에 적당량을 덜어서 먼저 테스트를 해 봤는데요.

매너프로젝트 남성청결제는 Y존 냄새 제거, 겨드랑이 냄새제거, 사타구니 가려움에 도움, 사타구니 습진에 도움이 되는 남성세정제로 약산성의 pH 5.0 편백나무 성분의 은은한향, 멘톨성분의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사타구니 가려움 해결와 사타구니 냄새 제거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사타구니 가려움 해결에 좋은 제품이네요. ​

여름철에 땀도 많이 나고 사타구니 가려움증도 자주 발생하는데요. 손으로도 만지고 벅벅 긁다 보면 더 가려워지더라고요.  또 습진도 생기구요.  불쾌한 냄새도 납니다.  꿉꿉하고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기 위해서라도 남성청결제 남성세정제 제품을 꼭 사용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남성의 Y존을 청결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세안할때 폼클렌징을 사용하듯이 전문 세정제를 사용해야 더 효과적으로 씻어낼 수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오래 앉아서 컴퓨터를 하는 사무직 종사자 이고 땀도 많은 편이고 사타구니가려움증도 있고, 포경수술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냄새가 걱정이 되었습니다. 단순히 향수만으로는 꿉꿉한냄새가 다 제거되지는 않겠죠. 매너프로젝트 남성청결제로 사타구니 가려움 해결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편백나무 성분이 들어있어 피톤치드로 냄새를 정화하고, 만델릭산은 Y존에 미칠 수 있는 위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멘톨 성분은 바람에 흩날려온 민트가 아주 쿨링감을 선사해줍니다. 

 그런데 만델릭산은 무엇일까요? AHA (Alpha Hydroxy acid) 성분 중 하나로서 씁쓸한 아몬드에서 가수분해를 통해 추출됩니다. 피부톤 및 피부 구조를 개선해주고 보습효과와 동시에 손상된 표피세포를 제거해줍니다.  사용방법은  씻어낼 곳에 적당량을 도포하고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 주고 흐르는 물에 닦아 주면 되겠습니다. 매너프로젝트는 Y존 전용 세정제로 사타구니 주변이 나 항문, 겨드랑이 등에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젤 타입이라서 거부감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가 있고 여행시 가져가서 사용하기 좋은 튜브형태의 남성청결제가 되겠습니다.

>>제품 구매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