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생활용품

스마토압축분무기

엘븐킹 2020. 7. 11. 10:35

스마토압축분무기

6,7월이 되면 잡초가 많이 자라는 시기인데요....이전에 작은 용량의 압축분무기를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8리터 짜리 대용량 스마토압축분무기 압축식자동분무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박스 측면에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확하게 사용방법을 알지는 못하고 통에 액체류를 주입하고 펌핑 작업만 하고 분무해주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사용전 에어배출, 사용후 에어배출 하는 부분이 있었네요.. 굳이 에어배출 하지 않았어도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었는데요..그래도 제초제 같은 인체에 유해한 액체를 사용시에는 꼭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숙지하게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스마토압축분무기는 3리터, 4리터, 5리터, 7리터, 8리터..이렇게 용량에 따라서 5가지 사이즈로 나와 있더라구요..제가 사용한 제품은 8리터 용량의 SM-CS8L 스마토압축분무기 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았습니다..스마토압축분무기 8L 제품 본체가 보입니다..​

본체는 진한 주황색으로 되어 있고...8리터 표시가 보입니다..그리고 장노즐이 함께 들어있어요..빈통의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은 것 같아요. 

8리터 용량이라서 정말 넉넉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차량 세차 등에 사용하시려는 분들도 계시던데...수압이 그정도까지 쎄지는 못하므로 청소용도로는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대리석에 물때 제거작업시 압축식자동분무기에 세제 액체 넣고 사용하는 것은 본적이 있네요.


측면에 용량 표시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액체류를 넣을 수 있어요.제초제 넣을때에는 물에 희석하여 넣으므로 이런 용량 표시를 꼭 확인하고 이용해야 겠죠.


제품 크기 모습이에요. 3리터 부터 8리터까지 다양한 크기로 있습니다.

그림으로 사용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요...초보자 누구나 사용하기 쉽답니다.

어깨끈이 있어서 장시간 압축식자동분무기 사용시 편하답니다.

분무기 상단 한쪽에 에어배출하는 부분이 있어요..옆으로 살짝 밀어주면 공기가 빠진답니다. 사용하지 않고 장시간 보관시 에어를 빼고 보관해야겠죠..

장노즐 분무기 모습이에요...손잡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노즐을 조절하여 분무되는 액체를 조절할 수 있어요.

간단히 테스트 해보기 위해 통에 수돗물을 넣어보았습니다..


압축봉을 상하로 움직여서 압력을 가합니다..몇번 압력을 가하면 압축봉을 밀어줄때 힘이 더 들어가게 되는데 어느정도 힘이 많이 들어가면 압력 가하는 것을 멈추고 이용하면 되겠죠. 노즐 손잡이 부분에 잠금장치가 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제초제나 농약 뿌릴때 꼭 있어야 하는 잠금장치죠.  

50회 정도 압축펌프 작동시 10분 정도 자동분사가 가능합니다..



측면에 노즐분사기를 걸어둘 수 있는 홈도 있어요..


바로 밖에 나와서 테스트 해보았답니다.

펌프를 10번도 안했는데 어느정도 압력으로 일정하게 자동분사가 잘 되더라구요..제초제 사용시 꼭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이용해야겠죠. 

▼저렴하게 구매하기▼

2020/06/06 - [Review/생활용품] - 모기퇴치기 벌레퇴치기 추천 모기낚시꾼 으로 날파리퇴치해버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