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에 프링글스 감자맛 스낵(오리지널)과 프링글스 양파맛에 대해서 글을 작성한 것이 있었는데, 이번에 UCC 이벤트 2가지가 열리고 있네요. 여러분이 지지하는 프링글스 쉐프는 오리지널??
양파맛?? 둘중에 하나 선택하여 지지하는 UCC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나만의 프링글스 레시피를 적는 UCC 이벤트입니다. 여러분들은 둘중에 어는 것이 더 맜있으신가요?
오리지널 또는 양파맛 프링글스를 지지하는 이유와 UCC 또는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들에게 푸짐한 경품이 있네요. 바사삭 UCC 이벤트에서는 1등 2명은 쏘울자동차, 2등 10명은 아이팟 나노 MP3 플레이어,
3등 20명은 빕스 식사권 5만원권을 주네요.

레시피 컨테스트에서는 1등 1명에게 파리 여행권, 2등 10명에게 레스토랑 식사권, 그리고 3등 20명에게 빕스 식사권 5만원권을 주네요.

마트에 가면 감자칩 스낵의 종류가 정말 많죠. 감자칩중에서 프링글스를 가끔 먹는편인데, 저는 오리지널과 양파맛 둘다 좋아합니다. 그래도 둘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그래도 오리지널 감자맛이 좋을 것 같아요. 양파관련 스낵도 몇가지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동그란 형태의 양파링이죠. 프링글스 양파맛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양파맛이 새롭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매력적인 양파와 상큼한 크림이 어우러진 바사삭한 맛 때문일거에요. 그래도 저는 오리지널 감자칩이 좋습니다. 오리지널 감자칩의 오리지널 고유의 맛이 일품이거든요.
지금 프링글스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www.pringles.co.kr)



'여러분이 지지하는 프링글스 쉐프는 누구'
프링글스 오리지널 VS. 프링글스 양파맛의 대결이벤트입니다. 담백한 감자맛인 오리지널 프링글스와 양파에 크림이 더해져서 상큼해진 양파맛 프링글스... 이 두가지 맛 중에서 더욱 바사삭한 맛을 선택하는 이벤트가 첫번째 이벤트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로 '내가 지지하는 쉐프 UCC 올리기'가 있어요. 오리지널 쉐프와 양파맛 쉐프 중에서 지지하는 쉐프를 선택하여 동영상이나 사진과 함께 지지 이유를 남기는 이벤트입니다. 맛있는 프링글스 과자도 먹고 좋은 아이디어로 이벤트에 참여하여 멋진 상품도 타면 좋겠죠.

세번째 이벤트는 '발렌타인 레시피 이벤트'로 오리지널과 양파맛 프링글스를 활용하여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레시피를 만들어보는 이벤트입니다.

N사의 감자칩에도 많이 길들여져 있지만, 그래도 프링글스 하면 오리지널 감자맛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짭쪼름한 소금끼가 느껴지는 고소한 포테이토칩의 맛이 그대로 입에서 느껴지는 프링글스 오리지널
감자맛 스낵.. 프링글스 쉐프 중에서도 저는 프링글스 오리지널을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