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코리아] 신사동 리틀사이공 자타공인 서울최고의 베트남 쌀국수를 신속하게 배달시켜먹는다. 맛집배달전문사이트 밥코리아닷컴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이제는 맛있는 맛집의 음식을 배달시켜서 신속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본점이 있는, 자타공인 서울 최고의 쌀국수 전문점인 리틀사이공에서 안심, 양지쌀국수 2인분을 배달시켜서 먹어봤어요. 

 

 

 

 

 

'밥코리아'는 서울 최고의 맛집을 배달시켜주는 새로운 개념의 중개사이틑로 맛집 파워블로거가 시작한 사업이라 안심하고 주문하여 먹어보았답니다.

 

곰탕, 해물찜, 토종닭백숙, 아구찜, 칼국수, 족발, 활어회, 베트남쌀국수, 닭볶음탕, 간장게장 등의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http://www.bobkorea.com/

 

다양한 메뉴 중에서 필자가 선택한 음식은 바로 베트남 쌀국수였어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어서요. 다른 음식들은 서울 강북지역에서도 자주 찾아볼 수 있는 음식이었지만, 베트남 쌀국수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어서요. '밥코리아'에서 바로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밥코리아에서 베트남 쌀국수 (리틀사이공)는 매일 점심, 저녁 주문이 가능하고 점심 주문은 당일 오전 10시까지 가능하고, 저녁주문은 당일 오후 4시까지 가능합니다. 리틀사이공에서 1인분에 8500원에 판매중인 상품이라고 하네요.

주문하기 화면에서 보면 2인분에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수령일시와 수량을 선택하고 면의 조리상태와 배달지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배송되기 때문에 지역에 따라서 배송료가 추가되는데, 서울 강북지역은  9천 5백원정도 추가되네요. 

맛집 현지에서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배달음식이 오는 것이라 서울의 경우 1시간~1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맛잇는 음식을 위해서라면 조금 걸리는 시간을 참는 것도 좋겠죠.  

주문이 완료되면 배송되기 전에 한번 문자 서비스가 오네요. 그리고 사무실이나 가정집에서 주문시 오토바이 퀵서비스 기사님이 한번 더 주소지를 확인하는 전화가 옵니다.  비닐봉지에 포장되어 배송되어 온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안심, 양지쌀국수 2인분이에요. 

안익힌면으로 주문하였고, 한쪽에는 쌀국수 면발이 포장되어 있고, 다른 쪽 용기에는 소고기 안심이 많이 들어있는 국수 국물이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자타공인 최고의 베트남 쌀국수를 만들어내는 베트남 레스토랑인 신사동에 있는 '리틀사이공'에서 만들어진 음식으로 베트남 분들의 말에 의하면 가장 고향의 정통 음식에 가깝다고 하네요.  깔끔한 포장.. 면과 국물을 다로 진공 포장하여 배송되어 왔네요. 

푹~ 끓여낸 만든 진한 육수가 특징입니다. 얇게 익혀진 소고기 안심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한끼 식사로 정말 좋습니다. 리틀사이공의 쌀국수는 소기기 양지 시골 한약재 등을 8시간 동안 푹~ 끓여내 만든 진한 육수를 사용합니다. 

리틀사이공에서는, 한 그릇의 쌀국수가 단순히 '빨리 먹는 음식'이 아닙니다. 쓰이는 재료 하나하나, 음식을 구성하는 요소 하나하나에 정성과 퀄리티를 가미하여 최고의  쌀국수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면 음식이므로 배송시에 면이 부를 수 있으므로, 면은 데치기 전 안익힌 상태의 면으로 배송되어 오네요. 먹는 방법은 사무실에서는 컵라면처럼 정수기의 뜨거운 물을 이용하면 될테고, 가정에서는 제대로 끓여서 먹거나 전자렌지를 활용하면 되겠죠. 

조금 달짝찌근한 맛이 일품인 무김치와 소스류가 보이네요.

 

여분의 숙주나물과 향긋한 레몬도 보이고 있습니다. 

 배달된 리틀사이공 쌀국수는 사무실 등에서 맛있게 드시려면,  육수는 전자렌지가 있다면 3분정도 데우면 되고, 면은 정수기의 뜨거운 물로 3분정도 데치고 나서 면을 육수 쪽에 담아서 맛있는 식사를 하면 됩니다. 

배달된 리틀 사이공 쌀국수는 가정에서 맛있게 드시려면? 포장을 뜯어서 육수는 냄비에 부어서 팔팔 끓여주면 되고, 별도의 냄비에 물을 붓고서, 쌀국수 면을 따로 30초 정도 데치면 됩니다. 데친 면을 끓인 육수에 부어서 드시면 되겠죠. 최적의 맛을 위해, 면을 육수에 넣어 끓이지 말고 꼭 별도의 물에 데쳐서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리틀사이공 쌀국수에는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합니다. 맛도 좋고, 건강도 지키고, 일석이조랍니다. 

취향에 따라서 숙주를 더 넣어서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리틀사이공의 쌀국수에는 소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지요. 숙주나물의 양과 면의 양도 매우 푸짐합니다. 2인분인데, 거의 3인분 같아요.  푸짐한 양이 압권입니다. 맛도 일품이구요. 

안심 소고기의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동봉된 소스와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제,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편리하고 신속하게 최고의 쌀국수를 주문하여 드셔보세요. 베트남 쌀국수를 주문하여 배송음식으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합니다. 맛도 일품이고, 배송료가 추가되기는 하지만, 강남까지 교통비를 생각하면, 충분히 강북지역에서도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는데 추천드려봅니다. 

밥코리아 닷컴(http://www.bobkorea.com)
공식트위터(@bobkorea_dotcom)
유명 맛집 배달, 맛집배달, 배달맛집, 배달음식, 하동관, 강남교자, 유림원, 곰탕, 칼국수, 백숙, 서울 맛집, 맛집, 최고의 맛집

 

 


'food_perform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담은 산수유즙>  (0) 2020.11.13
표고버섯 효능 10가지  (0) 2020.11.06
꽃게 라면 끓이는 법  (4) 2020.09.23
추석 선물세트 추천 순위  (4) 2020.09.04
홍어 효능  (6) 202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