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주파집 4세대 JU-SS100

 

블루투스-셀카봉-주파집-4세대-JU-SS100
블루투스-셀카봉-주파집-4세대-JU-SS100

여행을 갈때 스마트폰,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등은 꼭 챙겨가게 되는데요. 좋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여행시에 좋은 사진과 영상을 많이 담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바다나 수영장까지 간다면 방수팩이나 방수가 되는 액션캠도 가져가면 좋을테구요.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한다면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를 하나 챙겨가면 되겠습니다.

셀카봉은 그 종류가 정말 많은편인데요. 이번에 주파집 4세대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JU-SS100 을 사용해보았는데 블루투스 셔터도 있고 길이도 긴편이고 스마트폰 홀더가 9cm나 되어서 다양한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셀카사진을 촬영하기에 아주 좋은 것 같아 추천드려요.'

제품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 인데 저는 블랙으로 주문하였고 제품 구성에 설명서는 별도로 없고 박스 겉에 제품 특징과 사용법이 간단히 나와있어요.

무게는 220g 으로 가벼워서 휴대성은 좋구요. 삼각대 봉은 알루미늄 재질이라 견고합니다. 길이는 최저 21.3cm 에서 최대 91cm까지 늘려서 사용할 수 있어요. 휴대폰 호환은 안드로이드 4.3 이상, iOS 5.0 이상이에요. 블루투스는 3.0 버전으로 최대 작동거리는 10미터 입니다. 

블루투스 셔터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해서 사용하면 되고 박스에 블루투스 셔터 연결방법이 나옵니다.

박스에서 개봉하니 파우치가 같이 들어있어요. 파우치에 넣어서 가방안에 넣으면 기기에 스크래치도 안생기고 좋을 것 같은 고급스러운 파우치네요.

셀카봉은 그립감도 좋고 꽤 고급스러운 외형디자인에 마감처리도 깔끔해요. 가벼운 셀카봉이라서 휴대성이 아주 좋아보여요. 

손잡이 부분이 삼각대로 펼칠 수 있어서 여행가서 야경사진이나 단체사진 촬영시에도 활용성이 좋습니다.

블루투스 셔터가 보이네요. 2,3초간 눌러서 블루투스 연결을 해주면 되고 블루투스 셔터는 분리가 됩니다. 리모콘이 셀카봉에 부착이 되어 있는 형태라서 분실 염려도 적어보입니다. 2~3초 누르면 파란불이 깜빡이며 켜지고 4~5초 누르면 파란불이 꺼지며 리모컨 전원이 꺼집니다.

리모콘은 쉽게 손으로 밀어올려서 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해주면 됩니다.

스마트폰 홀더는 윗부분이 늘어나서 스마트폰을 견고하게 잡아줍니다. 

셀카봉을 다 펼치면 91cm 까지 늘어납니다. 가볍고 내구성도 뛰어난 셀카봉이에요.

 

셀카를 촬영시 각도를 조절하기 쉽도록 나사로 풀어주고 조여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 G6를 거치하고 아들녀석이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셀카 찍기에 좋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주파집 4세대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에요.

바닥부분은 홈이 파여있고 미끄럼방지 실리콘처리가 되어 있어요. 블로거나 유튜버들은 사진촬영이나 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데 이때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셀카봉인데요. 여행시 유튜브에 올릴 VLOG 영상 촬영시에도 요긴하게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셀카봉이라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