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십 몇년 전만 하더라도 단순히 통화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던 휴대폰이 이제는 거의 매일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게임이나 동영상 시청 등을 자주 하게 됩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은 인강을 들을 때에도 많이 사용하고 직장인들은 업무에 필요한 스케줄이나 메모를 스마트폰으로 많이 하게 됩니다. 다양한 어플들을 사용하게 되고 매일 카톡과 SNS도 하게 되는데요. 사무실이나 집에 책상 위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추천 제품으로 맥도도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책상 위 자유로운 편안한 거치를 할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로 360도 회전과 높이 조절, 미끄럼 방지로 안정감 있는 거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박스에 제품의 사이즈가 잘 나와있어요. 110 x 110 x 190 mm 의 사이즈 이고 무게는 238g 입니다.  높이가 19cm 인데
36.6mm 정도 길이를 더 연장하여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에요. 11인치 이하의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거치할 수 있답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동안 영상을 시청해도 안정감이 좋은 스탠드 거치대 입니다. 충전 홀의 간섭이 없어 충전과 동시에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박스에 제품을 사용하면서 커피 한잔 하는 사진이 있네요. 맥도도 스마트폰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동시에 충전 케이블도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면에 충전케이블을 걸어두는 부분이 있어서 간편하고 스탠드 거치대 아래 부분에는 이어폰이나 다양한 악세사리를 놓아두기 좋아보이네요. 

맥도도 스마트폰 태블릿 스탠드 거치대의 구성품으로는 거치대 상부, 거치대 바닥, 고정나사, 육각렌치,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다른 스탠드 거치대와는 다르게 나사못도 아주 길고 거치대가 넓적하여 11인치 이하의 태블릿을 거치해도 쓰러지거나 할 일은 없어보이네요. 

설명서에 제품의 외형 모습과 특징, 조립 방법이 잘 나와있는데요. 조립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설명서를 참고하지 않아도 누구나 조립이 가능합니다. 나사를 넣어서 스탠드와 바닥판을 연결해주고 육각렌치로 조여주면 됩니다. 

뒷분이 특이하게 생겼죠....흔들림 없는 안정된 받침대 부분과 내구성이 아주 좋아보이는 스탠드 부분이에요. 

맥도도 스탠드 거치대 추천 제품은 높이 조절도 되고 미끄럼방지 처리된 부분이 있어서 좋네요. 360도 회전이 되고 
호환성이 아주 좋아서 친구 선물로도 좋아보였습니다. 자유로운 회전과 높낮이 조절로 오랜시간 휴대폰과 태블릿PC를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데 꼭 필요한 스탠드 거치대 입니다. 

받침대가 매우 견고하여 게임을 하거나 타이핑을 칠때에도 터치와 진동에 안정적이고 쉽게 넘어지지 않는 견고함을 제공합니다. 

거치대 부분이 좌우로 360도 회전이 됩니다. 그리고 거치대 부분은 상하로 180도 각도 조절이 되어서 눈높이나 바라보는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가능한 점이 좋더라구요.

최대 높이는 226mm 인데 추가로 36mm 정도 높낮이를 조절가능한 점이 좋네요. 

동영상 시청을 편하게

높이와 각도 조절이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리하게 만들어져서 장시간 모바일 기기로 동영상을 시청해도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요새 유튜브로 유튜브 강좌, 티스토리 블로그 강좌, 구글애드센스 강좌 등을 많이 찾아보고 있고 코이티비, 조튜브, 깨스리, 오적당, 파니보틀, 곽튜브 등의 유튜버 방송도 매일 보고 있는데요. 또한 스마트폰으로 영화도 보고 예능 TV도 자주 보는 편인데 이전에 사용하였던 스탠드 거치대의 경우 상하 각도가 조절되지 않았는데 맥도도 제품은 상하로 180도 조절이 되어서 앉아서 보거나 서서 보거나 또는 스쿼드 운동을 하며 보아도 아주 편하게 볼 수 있는 점이 좋았답니다. 

 

맥도도 스탠드 거치대를 사용해보니 특히 영화를 볼때 자막 가림 없이 볼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거치대 부분은 미끄럼 방지 실리콘 패드로 떨림 없는 안정감을 제공해줍니다. 거치대 부분이 좌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상하로 180도 각도 조절이 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충전도 간편하게 

충전 홀을 막지 않도록 거치 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동시에 편리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뒷면의 케이블 내장 홀을 이용해서 충전케이블 이용시 편리하게 연결하고 엉킴을 방지할 수 있더라구요.

튼튼한 알루미늄 알로이 소재 사용으로 내구성이 좋고 미니 선반 받침대에는 이어폰, USB 등 다양한 소품을 놓아두고 사용하기 좋은점도 포인트에요. 가격대는 16000원대로 남친선물, 여친선물 로도 아주 좋아보였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