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많이 만드는 앱코에서 나온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E02 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은 충전독이 있는 제품이 많아졌습니다. 앱코의 다양한 IT 기기를 사용해보았는데 꽤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비토닉 E02 블루투스 이어폰도 만족도가 아주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앱코 비토닉 E02 는 6mm 의 스피커 유닛, 2시간 충전, 16시간 사용시간, 520mAh의 충전크래들, 1년 무상 보증을 특징으로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흰색과 검정색 2가지가 있네요. 저는 검정색으로 사용해보았는데요. 패키지 박스는 흰색 컬러로 깔끔하고 박스 전면에 앱코의 정품임을 인증하는 홀로그램이 있고 제품의 가격대를 생각하면 외부 포장상태도 우수하고 선물용으로도 아주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제품 구성을 보면 충전크래들, 앱코 비토닉 E02 블루투스 이어폰,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사용자 설명서, 총3쌍의 이어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중간사이즈의 이어팁은 처음에 이어폰 헤드에 끼워져 있답니다.

설명서에 페어링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이전 블루투스 이어폰도 충전크래들을 이용하는 제품이어서 사용방법은 거의 비슷하답니다.

이어팁 착용방법, 기능소개 등도 자세하게 나옵니다.  출퇴근시 음악감상을 하거나 퇴근시 야구, 영화, 미드 등을 볼때 집에서 쉬는 날에도 운동시 음악감상하며 통화하기에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

충전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오는데 2시간 충전해서 16시간 가까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네요.

520mAh 리튬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가진 충전크래들은 이어폰 본체와 같은 블랙컬러로 깔끔하고 무광 표면으로 작은 보석상자 같은 느낌의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도록 2핀 타입의 충전커넥터가 있는데 자석기능이 있어서 수납하며 충전하기에도 좋네요.

이어폰을 넣은 상태로 55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성이 좋네요. 520nAh 리튬 폴리머 배터리 용량을 가진 충전크래들은 약 90분의 충전으로 이어폰을 약 5~6회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충전은 충전크래들 뒷부분에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을 이용하여 해주면 되고 충전크래들 앞부분에 충전중임을 표시하는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앱코 비토닉 E02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은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은 편안하네요. 50mAh 용량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고 약 16시간의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폰을 충전크래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좌우 페어링이 이뤄지고 하우징 외부에는 작동상태를 알려주는 LED 불빛이 깜빡입니다.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보다 헤드 부분이 조금 넓적한 모습인데 노즐의 길이나 두께는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들과 비슷한 크기와 길이를 가지고 있고, 귀에 착용시 편안한 착용감을 갖도록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몸체에 좌우를 알려주는 영문표시가 있고 그 옆에 충전단자부가 있네요. 마그네틱 기능이 있어서 크래들에 넣을 때 손쉽게 장착이 됩니다. 노즐부의 그릴망은 부직포 타입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다른 제품의 경우 부직포 부분이 쉽게 분리되는 경우도 있는데 비토닉 E02 블루투스 이어폰은 깔끔하게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비토닉 E02 블루투스 이어폰은 5g의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이 우수하고 운동시에 착용해도 귀에서 빠지는 일이 거의 없도록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용 크래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이뤄져서 스마트폰과 연결하기 쉽습니다. 요즘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음질 수준도 상당히 많이 좋아졌는데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쓸때마다 어떻게 무선으로 음악을 이렇게 잘 들을 수 있는지 그 기능에 대해서 항상 신기해 하곤 합니다. 매일 출퇴근시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항상 귀에 끼고 출퇴근 하게 되는데요. 바쁘다보면 충전크랟르을 집에 두고 오거나 사무실 책상 서랍에 두고 오는 불상가가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충전크래들이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줄이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보다는 확실히 편리하고 좋답니다.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성비도 뛰어나지만 음질 또한 준수한 수준인데요. 가요나 팝음악 전체를 다 즐겨듣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음질을 들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록음악도 즐겨듣는 편인데 유선 이어폰과 비교하여 전혀 뒤지지 않는 중저음부의 베이스 라인이나 고음파트의 선명함까지 밸런스가 아주 잘 맞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생각됩니다.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장점으로는 착용감이 우수하고 명료한 음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의 경우 이어팁이 금새 손상되거나 귀에서 자주 떨어지는 등 불편함이 있었는데 앱코 비토닉 E02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전혀 그렇지도 않고 아주 편안하게 음악감상을 즐기는데 탁월한 제품입니다.  >>할인가격에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