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세븐스마일케어

염소 제거 샤워기, 염소 제거 필터,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세븐스마일케어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얼마 전 대구 수돗물 사태도 있었고, 살고 있는 집도 아주 오래되어서 배관도 많이 녹이 슬었을 것 같아 걱정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항상 염소 제거 샤워기 혹은 샤워필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주문해서 사용해 본 세븐스마일케어 샤워기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헤드가 달려 있더라고요. 보통 큰 샤워기 헤드가 달린 필터 샤워기를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번 제품은 샤워기 헤드가 작아서 수돗물 절약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존에 쓰던 필터는 샤워기 밑에 붙어 있는 것이라 엄청 길어져서 사용할 때 힘들었는데 요건 필터가 손잡이 부분 안에 들어가는 것이라서 좋습니다. 잔류염소를 이중으로 차단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따갑지 않은 수압을 자랑하는 세븐스마일케어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입니다.

 이렇게 한 번 더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는 이렇게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어야 향이 날아가지 않겠지요. 박스에 비타필터 교체방법도 잘 나와있고 '입는 거 아니야 씻는 거야'라는 문구도 재미있는 표현이네요. 설명서도 하나 동봉되어 있어서 제품의 특징과 필터 교체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번쩍번쩍 멋진 세븐스마일케어 씨스루 염소 제거 샤워기입니다. 기존 수전에 있던 샤워기보다 헤드가 작아서 가족 모두 사용하기 참 좋아 보였습니다. 이 샤워기에는 CR볼 필터로 혹시나 샤워필터로 걸러지지 않은 잔류염소를 제거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샤워기가 이렇게 작아졌는데 필터까지 들어간다고 하니 신기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은 1차 잔류염소를 제거해주는 비타 필터입니다. 전 상큼한 블랙 체리향을 선택하였는데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샤워할 때마다 스트레스도 해소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요걸로 오래 쓰고 싶습니다.

샤워기 헤드 부분과 몸체를 돌려서 분리해주고 몸체 부분에 향기나는 필터를 넣어 주면 끝입니다. 너무 간편합니다. 은은하고 상큼한 블랙 체리향이 너무 좋습니다. 수돗물이 비타민 필터 하단 구멍에 들어가면서 잔류염소가 비타민C를 만나 제거된다고 합니다. 1세대 항균볼, 2세대 카본블록 보다 훨씬 염소 제거 속도가 빠른 비타민 C 필터입니다.

조립은 요렇게 해 주면 됩니다. 조립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미세홀로 만들어진 살수판에 의해 강력하지만 따갑지 않은 수압을 자랑하는 세븐스마일케어 염소 제거 샤워기 네요. 민감한 피부인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참 좋아 보였습니다. 물도 왠지 부드러운 것 같고 참 좋았습니다.

샤워기 속에 들어 있는 CR볼은 6~8개월, 필터는 1~2개월마다 교체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샤워기 바꾸고 나서는 샤워 후에도 오랫동안 피부가 촉촉한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잔류염소가 피부에 좋지는 않다고 아니 잔류염소가 제거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세븐스마일케어 홈페이지 아래에 있으니 들어가 보세요. 지금 한정수량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럭키 7월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 보세요. 씨스루 비타 샤워기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는 각각 따로 구매도 가능하고 비타 샤워기, 비타 필터, CR볼을 세트 구성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국산 제품이고요. 사용해 보니 아주 좋았습니다. 피부의 각질이 일어나서 고민이었는데 이거 쓰고 나서 며칠 후에 사라졌습니다. 확실히 보습에 도움이 되는 것 같고요. 머리가 많이 상해서 뻣뻣한데 이걸로 샤워하고 나면 많이 부드러워져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필터 샤워기도 매번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 이 제품이 가장 저렴하더라고요. 향도 아주 좋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욕실 분위기랑 잘 어울립니다. 사용감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추천드려봅니다.


 

7SC 세븐스마일케어

세븐스마일케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스케어&뷰티 전문 브랜드입니다.

www.7s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