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생활용품

LED 마스크 효과

엘븐킹 2020. 7. 29. 08:30

LED 마스크 효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여행이나 외출도 삼가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주말에도 집에서 TV보고 잠자고 블로그 하고 컴퓨터하고 게임하고 그리고 아이랑 좀 놀아주고 그렇네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보았는데요. 패션 뷰티 블로거는 아니지만 한번쯤 블로그 또 하나 만들어서 패션 뷰티 주제로 블로그를 해볼까 생각중이기도 합니다. 외국인들이 한국의 화장품과 한국의 뷰티 디바이스 제품에도 관심이 많다보니 외국인 친구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은 LED 마스크에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중에서 LED 마스크가 요즘 유행하고 있는데요. 홈케어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지인 중에 피부과에서 일하고 있는 지인이 있어서 혹시나 하여 물어보았는데 LED 마스크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LED 마스크 효과가 있을지 많이 생각을 해보았는데요. LED 마스크 효과 없고 상술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LED 마스크 부작용도 있다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친구가 LED 마스크 효과 보려면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데 그 전에 LED 마스크 부작용 때문에 혹은 LED 마스크 효과 없다고 생각하여 포기한다고 자세히 설명해주는데 맞는 말 같기도 합니다. (제가 귀가 얇은 것도 있지만 말빨이..)

시중에 정말 많은 LED 마스크가 있는데 그럼 어떤 LED 마스크를 선택해야 좋을까요? 우선 저가의 중국 LED 마스크 말고 국산 LED 마스크를 알아보면 좋겠죠. LED 마스크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알아보고 특히 눈 안전에 신경쓴 제품을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LED 마스크 부작용이 없어야 꾸준히 매일 매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조금이라도 젋은 피부를 위해서 구매한 것인데 부작용 때문에 오히려 피부노화만 더해지면 안좋으니깐요. 
그리고 굳이 고가의 제품을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광고비 (모델료) 때문에 비싼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그러면서 추천해준 LED 마스크 제품이 있기는 한데 확실히 좋은 제품은 가격이 비싸긴 하더라구요. 

눈안전에 특화된 제품으로 구매하지 않고 몇일간 대여받아서 사용해보았는데요. 제품 체험의 형태입니다. 블로그를 하신다면 이런 기회가 생기게 되죠. 이런 경우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무게가 가벼운 제품입니다. 누워서 사용한다면 상관없지만 의자나 쇼파에 앉아서 사용할 경우에는 조금이라도 가벼운 제품이 좋겠죠. 

LED 마스크 안쪽에 얼굴에 닿는 부분에 실리콘 패드가 있는 제품이 좋네요. 그런데 가격이 비쌉니다. 할인가격인데 39만원이나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좀더 할인될 것 같기도 한데 비싸긴 비쌉니다. 

사용한지 3,4일 밖에 안되었지만 착용감도 편안하고 피부에 쐬어지는 LED 불빛이 피부에 어떤 느낌을 주지는 않는 것 같아요. LED 불빛을 9분 동안 쐬는건데 그렇게 LED 불빛이 뜨거워지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몇일 사용해보니 LED 마스크 부작용이 없어서 하루 2번 이상 사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일단 대여받아서 체험해보는 상품이다 보니 대여기간 동안은 자주 사용해봐야 되어서요. 

사용하기 전에 세안을 해주고 피부에 로션을 발라주고 나서 LED 마스크를 사용하는데요. LED 마스크 효과가 아직은 확실하게 다가오진 않지만 피부가 덜 건조해지고 피부 당김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눈가 밑에 다크서클도 있고 눈가 기미와 주름도 많은데 조금씩 나아지길 기대해봅니다. 

피부톤을 밝게 해주고 피부가 좋아지는 것이 매일 사용하다보면 느껴질 것 같아요. 

문제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사용해야 하겠죠. 몇번 사용하고 안하게 되면 피부는 다시원래도 될 것 같네요. 운동 용품도 매일 꾸준히 해야 효과가 있듯이요. 

LED 마스크 효과로 확실히 보습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요즘은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라서 큰 차이가 없을 수도 있는데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철하구요. 

LED 마스크 효과 보려면 LED 마스크 부작용 없는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해야 합니다. 사람마다 피부가 다 다르고 일주일만에 효과 보신 분들도 물론 있을테고 한달 이상 사용해도 별 효과 없는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피부가 다 다르니깐요. 그러므로 LED 마스크 부작용 없는 제품으로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6가지 모드의 불빛이 나오는데요. 


1번 터치하면 RED+IR 모드가 켜져요. 빨간불빛이 나는데 눈은 가려져서 불빛에 보호가 됩니다. RED+IR은 피부탄력, 모공수축, 피부톤업에 도움이 되는 모드입니다.

2번 터치하면 핑크 모드가 켜집니다.핑크색 불빛은 피부진정,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어서 민감한 피부관리에 좋겠더라구요.

3번 터치하면 노란색 모드가 켜집니다. 노란 LED 불빛은 피부진정, 잡티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4번 터치하면 그린 모드가 켜집니다. 피부결을 부들부들하게 그리고 피부가 진정되게 도와주는 모드에요.

5번 터치하면 블루 모드가 켜집니다. 블루모드는 피지분비조절과 모공수축에 도움이 되는 모드에요. 제가 피지 분비가 아주 많고 모공이 엄청 넓어져서 5번 블루 모드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6번 터치하면 5가지 빛이 3분씩 15분 동안 빛케어가 되는 오토모드가 됩니다. 한 LED 불빛으로 선택하면 9분이 걸리고 오토모드는 15분 동안 할 수 있습니다.

하루 9분으로 간편하게 피부관리하고 젋어진 피부,건강한 피부 관리해보는 데는 좋을 것 같네요. 안구안전성을 고려한 "KTL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아이쉴드" 를 장착한 제품이고, 외부LCD화면이 장착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과 사용하기 편리한 무선터치/무선충전이 특징이에요. 100% 국내생산이라서 외국인 친구 선물하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가격만 좀더 저렴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39만원도 좀 비싼 것 같아요. 

- 업체로부터 일정기간 대여받아 사용해보고 작성한 글입니다. - 

[Review/생활용품] - 염소제거 필터 샤워기 세븐스마일케어
[Review/건강(당뇨리셋)] - 대장암 초기증상
[Review/건강(당뇨리셋)] - 여주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