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곤 나이 프로필 키 고향 데뷔 여자친구 결혼

최근 KBS 살림남 방송에 나온 이태곤 배우입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도시어부에는 요즘 안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남성적인 느낌이 강한 배우인데요. 이태곤은 체육 전공에 남성적이고 성격도 털털하고 화끈한 것 같습니다. 또한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한 이태곤 배우입니다.

이태곤은 대전광역시 출생 1977년 11월 27일생 44세이며 185cm, B형, 학력은 서울개포초등학교 (졸업), 중동중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사회체육학 / 학사),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나이 프로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는 임성한 작가의 작품으로 44.9%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던 인기 드라마였습니다.
정말 재밌게 봤었습니다. 계속되는 연장으로 75부작에서 종영을 하였습니다. 이태곤은 나혼자산다 예능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드라마의 높은 인기로 데뷔와 더불어 ‘구왕모’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태곤은 "중학교 3학년 때 키가 182cm 였습니다. 지금 골격 그대로였다"며 고등학교 시절 웨딩화보 모델로 데뷔했고 영화 '올드보이' 유지태의 요가 장면을 패러디한 광고의 주인공이었다고 합니다.

이태곤은 데뷔하자마자 주말드라마 주연을 꿰찬 것을 놓고 '재벌이 후원해주고 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그는 과거 ‘무릎팍 도사‘에 출연하여 단순 루머라고 해명하며 데뷔 전 수영강사로 활동하다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도시어부 방송에서 낚시 실력도 매우 좋게 보였습니다.
그동안 마마도, 모두의 주방, 라디오스타, 수미네 반찬,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 출연했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드라마에도 나왔습니다.

이태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태곤 키는 185cm입니다. 이미 중3 때 182cm였다고 합니다.
배우 이태곤 고향은 대전광역시입니다. 인명 구조 자격증을 포함하고 있는 이태곤 배우입니다.
데뷔 전 수영강사로 활동했었습니다. 특히 어머님들에게 인기가 많았었다고 합니다. 방송인 유튜버 덱스도 수영강사 출신이네요.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일상 생활에서 이태곤은 새벽 5시에 일어나 집안일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혼자 살고 있습니다.
이태곤은 가지고 있는 낚시 장비가 무려 8천만원어치라고 합니다. 또한 업소용 급랭 냉동고도 가지고 있습니다.

잡은 물고기를 보관하는데 사용합니다. 이태곤은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 예능에서 70cm 참돔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태곤은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기면 바로 결혼하고 싶다고 합니다. 비혼주의자는 아니예요.

이태곤은 결혼하면 딸을 낳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이태곤은 배우 데뷔 전에 모델 활동도 했었어요.
의상학과 졸업발표회 무대에서 모델을 섰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를 다녀와 모델 활동을 했었죠.

2013년 잘 키운 딸 하나 드라마 이후 오랜만에 2021년 결혼작사 이혼작곡으로 연기 복귀를 했던 이태곤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까지 출연하였는데요.


하지만 시즌3에서는 하차하였구요. 도시어부에서도 시즌5에 출연하지 않고 활동을 잠시 중단하였습니다.
이태곤 활동 중단 사유가 ‘운’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태곤 팬카페 바로가기

이로 인하여 작년 7월부터 활동을 중단했었다고 합니다. 이태곤은 운세, 풍수지리 등을 잘 믿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SBS 연예대상 SBS 챌린저상 등을 받았던 이태곤 배우입니다.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소속사는 TG Company(티지컴퍼니)입니다.
직접 세운 기획사로 낚시 용품을 판매하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낚시대, 마스크, 선글라스, 의류, 모자 등을 판매하구요.물론 모델은 이태곤 본인입니다.

이태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으며 반려견을 키웁니다. 과거 라마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죠.

이태곤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동안 여러번 결혼설이 있기도 했죠. 이태곤 나이는 1977년생으로 48세입니다.
이태곤 군대는 육군 전역이고 조교 출신입니다.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출연 드라마로는 하늘이시여, 연개소문, 겨울새, 보석비빔밥, 황금물고기, 광개토대왕 등이 있어요.
2022 중견만리-기업성장의 답을 찾다 진행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이태곤 학력은 서울개포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졸업입니다. 사회체육학과 전공이에요.

이태곤은 1살 연하의 오승현과 2010년 배우 임예진의 소개로 만나 4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11월에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사랑을 이어갔으나 2011년 약 1년간의 만남을 끝으로 결별하였습니다.

오승현은 2016년 1살 연하의 의사와 3년여 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태곤은 2017년 1월 7일, 정초부터 폭행시비에 휘말려 코뼈가 부러지는 등의 전치 4주의 부상을 입어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나이 프로필

그는 방송에 출연하여 “그냥 느닷없이 뒤에서 공격을 당했어요. 생각지도 못하게 무방비에 당했다” 라며, “생각지도 못했고 난 방어만 하고 계속 맞았다”며 “코 뼈가 부러지고 피가 엄청 났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이태곤은 “눈이 돌아갈 뻔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해왔던 일과 날 좋아해 줬던 사람들, 부모님 생각도 났다”라며 “주먹이 나가면 나는 쌍방이 될 것이고 그 짧은 순간에 주먹을 꽉 쥐고 있는데 머리 속에서 참게 됐다”라고 고백했어요.

사건 직후 이태곤과 폭행 시비에 휘말린 두 남성은 본인들 역시 이태곤에게 맞았다며 쌍방폭행을 주장하였으나 이태곤은 최종 무혐의를 받았으며 폭행한 남성 이모 씨에게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이 씨의 친구 신모 씨에게는 무죄가 인정됐다고 해요.

이태곤 나이 프로필
이태곤 나이 프로필

당시 이태곤을 폭행한 남성은 과거에도 폭력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다고 하며 한 중소기업 오너 2세로 밝혀지며 더욱더 주목을 받았으며 이태곤은 판사에게 “제가 운동을 7살부터 했습니다.

주먹을 날렸으면 주먹을 못 댔겠습니까? 남자로서 자존심이 상하지만 직업이 남들에게 보여지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이기에 참았어요. 그 사실을 이용한 비겁한 상대가 용서가 안됩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임창정, 김창렬, 이하늘 이었으면 아마 못참았겠죠. 이태곤 참을성도 정말 남자 답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재학 시절 학교 내에서도 유명한 얼짱이었다고 합니다. 키도 크고 매우 잘생긴 얼굴의 소유자였기 때문에 연예계

elvenking.tistory.com

경규 프로필 딸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족 소속사 인스타 낚시 영화

 

이경규 프로필 딸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족 소속사 인스타 낚시 영화

이경규 프로필 딸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족 소속사 인스타 낚시 영화 이번 포스팅에서 대한민국의 대표 국민 개그맨이자 방송인인 이경규의 나이, 키, 학력, 데뷔, 유행어, 예능 활동, 프로필 등에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