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재학 시절 학교 내에서도 유명한 얼짱이었다고 합니다. 키도 크고 매우 잘생긴 얼굴의 소유자였기 때문에 연예계 데뷔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2004년 대한항공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이후 헬로! 애기씨, 거상 김만덕, 내일이 오면, 스탠바이, 디데이 등의 매우 많은 드라마 작품에서 주연 배우로 활동하며 연기파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배우 하석진 프로필
배우 하석진 프로필

제가 대학 다닐때에도 비슷한 인상과 외모의 친구가 있었는데요. 어찌보면 대학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외모이기도 해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하석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아이큐IQ, 소속사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배우 하석진 나이

배우 하석진은 1982년 3월 5일생으로 42세 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준기, 권율, 오창석, 임주환, 음문석, 신동욱, 김무열, 줄리엔강, 주지훈, 조완기, 정겨운, 이시언, 이상원, 현빈, 신성록, 이승주, 지승현 등과 가수 신유, 제이윤, 비, 붐, 휘성, 환희, 장기하 등이 있답니다.

배우 하석진 소속사

배우 하석진의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구'입니다. 매니지먼트 구에는 이요원, 고원희, 서지훈, 유인수, 권혁, 박미현, 백수장, 오희준, 박보연, 이태형 등이 소속되어 있답니다.

배우 하석진 프로필
배우 하석진 프로필

하석진은 2014년 나 혼자 산다에 첫출연하였습니다. 그 후 2015년, 2020년, 2021년에 나혼산에 출연했었습니다.
뇌섹남 배우로도 잘 알려진 하석진 배우인데요. 남자답게 잘 생겼어요.


배우 하석진 학력

배우 하석진은 공대 출신입니다.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남자 고등학교에 이어 공대에 진학했는데 300명 중에 여자가 고작 4명이었다고 해요. 사실상 남고에 이은 남자 대학교에 진학한 셈이었다고 합니다.

- 방산중학교
- 배명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학사)

배우 하석진 고향

배우 하석진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입니다. 몸도 정말 좋죠. 하석진 배우는 김지석, 이장원(페퍼톤스)과 특히 친한 사이입니다. 참고로 이장원은 2021년 결혼했습니다.
하석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배우 하석진 프로필
배우 하석진 프로필

하석진 군대는 전경 전역입니다. 하석진 배우는 MBK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습니다. 그래서 SG워너비, 씨야 노래 뮤직비디오에 자주 출연했죠.
작년 드라마 블라인드 너무 재밌게 봤었어요. 하석진 출연 드라마로는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당신의 하우스헬퍼, 1%의 어떤 것, 자체발광 오피스, 혼술남녀, 디데이, 전설의 마녀,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상어, 무자식 상팔자 등이 있습니다.
또한 영화 못말리는 결혼 등에 출연했어요.

유튜브 채널도 운영중인데 구독자가 거의 24만명이 되어 갑니다.
라멘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하석진입니다. 하석진 잘생겼어요. 평소 UFC경기를본다고 하네요.
하서진 차는 테슬라 모델 X입니다. 1억 5천이 넘어요. 하석진 집은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자이로 알려져 있어요.
하석진은 그동안 수상한 이웃, 로컬식탁, 공상가들, 어쩌다 어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하석진 키

배우 하석진의 키는 181cm입니다.
이상형에 대해 키 크고 마른 여성이 좋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남자 고등학교, 공대 출신인 하석진 배우에요.
하석진은 2004년 광고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미 군대를 다녀온 군필자였어요.
고참에게 맞아서 퉁퉁 부은 상태로 새벽 근무를 선 적도 있다고 합니다. 가혹행위를 당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다리에 아직도 맞은 흉터가 있었다고 하네요.

하석진 가족으로는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2012년 별세하였습니다. 여동생은 고려대학교 출신이라고 해요.
하석진 배우는 예능 문제적 남자를 통해서도 똑똑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하석진 프로필
배우 하석진 프로필

배우 하석진 아이큐(IQ)

배우 하석진의 아이큐는 132로 알려져 있어요. 본인도 예상치 못하게 '데블스플랜'에서 우승했는데요. 우승 상금 2억 5천만원은 고스란히 통장에 넣어두었다고 합니다.
얼마전 공개된 데블스 플랜도 화제입니다.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의 12인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이구요.

배우 하석진 프로필
배우 하석진 프로필


하석진이 우승을 거두었어요. 박경림, 기욤, 궤도, 서동주, 이시원, 조연우, 곽준빈(곽튜브) 등이 출연했습니다. 상금 2억5천만 원을 받은 하석진이에요.

하석진 주량은 소주 2병입니다. 그동안 에딩거맥주, 토레쇼파, 트로마츠, 천지양, 라코스테 광고를 찍었어요.
한편, 데블스플랜 시즌2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가수 풍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풍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풍금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가수 풍금은 2013년 11월 11일 미니 앨범 '물거품 사랑'으로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2021년에는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가요 부문 트

elvenking.tistory.com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 프로필 오늘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송승헌 프로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1.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은 1976년 10월 5

elvenking.tistory.com

 

 

살인자O난감 결말 등장인물 출연진

살인자O난감 결말 등장인물 출연진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로 최우식, 손석구가 나오는 살인자O난감을 보았습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살인자O난감 결말 등장인물 출연진 등을 알아보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