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네시아어배우기 시원스쿨인도네시아어 365PASS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매일 유튜브를 보며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요. 얼마전까지는 베트남어 공부를 열심히 하였는데 베트남어 실력이 그렇게 늘지가 않네요. 유튜버 중에 베트남어를 잘하여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시는 분도 있고 말레이시아에서 살면서 유튜브 하는 사람도 있고 여행유튜버들도 많은데 동남아시아 여행을 보통 많이 하더라구요. 베트남은 여행도 다녀보고 유튜브 영상으로도 많이 봐서 어느정도 익숙해졌는데요. 박항서 감독님 때문에 베트남 축구도 많이 익숙해졌으니깐요.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는 베트남 다음으로 꼭 여행가고 싶은 나라이기도 한데 인도네시아어 쉽게 배우고 싶다면 인도네시아어인강 으로 시원스콜 인도네시아어 365PASS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어느정도 살다가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의 나라에서 한달살기도 해보고 싶은데요.

베트남어도 시원스쿨을 통해서 공부를 했었는데 이번에 인도네시아어도 시원스쿨 365PASS 로 공부해보았어요.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일단 처음 접하는 언어이다보니 공부하기 어렵게 느껴지는데요.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인강을 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어 365 패스는 월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인도네시아어 기초 전 강좌를 수강할 수 가 있는데요. 365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합니다. 2020년 신규 오픈강좌도 무료로 추가해주는 혜택이 있답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오랜 경력의 검증된 강의를 통해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는 것을 돕습니다. 눈으로 보기만 하는 강의가 아니라 듣고 따라서 말하는 참여형 강의로 인도네시아어 학습이 더욱 쉽고 재미있도록 하여 실질적으로 오프라인 학원보다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인강으로 언제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하고 반복해서 학습한다면 기초 과정을 어렵지 않게 공부하여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어를 공부하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은 어휘, 발음, 문법 등인데요. 왕초보 탈출 과정을 통해서 인도네시아어 공부를 시작해도 좋을 것 같아요. 먼저 하영지 선생님의 인강을 들어보았는데요. 하영지 선생님은 오랜 경력의 강의 활동을 해오셔서 어휘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어의 전반적인 부분을 체계적으로 강의를 해주시더라구요.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통해 하영지 선생님 강의로 학생들이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강의 후기를 봐도 하영지 선생님의 강의를 통해서 2주 완성 과정이나 왕초보 탈출 과정을 통해 인도네시아어 공부 입문을 하였다는 후기가 많은데요.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로 생각됩니다. 첫 강의 부터 시작해서 강의가 끝날때까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였어요. 시원스쿨과 하영지 선생님의 노하우를 통해 인도네시아어 공부를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강좌입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인강에서 강의를 수강해보았어요. 화질도 좋고 역시 하영지 선생님의 인도네시아어 발음도 너무좋으신 것 같아요.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하여 출퇴근 시간 시간을 내서 학습하기 좋아보입니다.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해당 강좌의 선생님께 질문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해놓은 점이 좋았습니다.

 

 

하영지 선생님의 강의는 시각적으로 알아보기 쉽게 강의를 하시더라구요. 입문자를 위해서 꼭 알아야 할 부분, 이해를 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 포인트를 확실하게 잡아서 강의를 해주십니다.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목소리도 아주 좋으시고 미모도 뛰어나셔서 처음 공부를 시작하였지만 꽤 만족스러운 인도네시아어 강의였어요. 강의를 듣지 않고 독학으로 공부하였다면 이해하지 못하였을 부분도 강의를 들으면 쉽게 이해할 수 있겠더라구요. 역시 외국어 공부를 시원스쿨 인강을 통해 학습하는 것이 가장 정답일 듯 하네요. 인도네시아어 공부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인강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인가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커리큘럼을 확실하게 제공하여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인강에 대해서 추가적인 정보와 다양한 강의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365 PASS

인도네시아어 종합 패키지 | 인도네시아어 전 강좌+2020 신규 강좌 1년 무제한

indonesia.siwonschool.com

 

인도네시아어, 인도네시아어인강, 인도네시아언어, 인니어, 인도네시아어배우기, 인도네시아어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