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사동 놀이똥산 겨울 실내데이트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추천

 

 겨울방학 가볼만한곳 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즐겁게 놀 수 있는 인사동 놀이똥산 겨울 실내데이트 다녀왔어요. 

설연휴가 끝나는 월요일 대체휴일날 와이프, 아들을 데리고 종각역에 내려서 인사동 놀이똥산 다녀왔답니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놀거리가 많지 않은데요. 따뜻한 실내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으로 인사동 놀이똥산 추천드려요.
놀이똥산 옆에는 런닝맨 체험관도 있더라구요...놀이똥산은 똥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국내 최초 똥
테마파크에요...똥 친구 "싸리"와 애완견 휴지 "마리" 가 살고 있는 곳으로 이색 포토존과 다양한 체험 구간이 있는 곳이랍니다. 놀이똥산은 인사동에서 가까운데요. 종각역 3-1번 출구로 나와서 3,4분 걸어가면 바로 나와요. SM면세점 지하 1층에 놀이똥산이 있답니다. 주차는 단품 구매시 1시간 무료이고 패키지 구매하면 2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놀이똥산 입구 모습이에요..오른쪽에 매표소가 있고 오른쪽 끝으로 가면 짐보관 장소와 화장실이 있어요...
똥과 함께 사진찍고, 똥이되어 탈출도 하고 똥스럽게 놀 수 있는 곳이에요..준표가 맨날 똥똥 거리면서 똥춤도 추고
똥노래도 자주 불르는데요. 오랜만에 아들과 함께 똥스럽게 놀고 왔답니다. 

놀이똥산 입장료는 9천원이에요.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면 16% 할인된 7500원에 이용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에요...입장마감은 19시 입니다...연중무휴에요.

 

놀이똥산 입장권 바코드를 출입문에 있는 바코드 리더기에 읽히면 문이 자동으로 열린답니다.

자..그럼 입장해볼까요?

이색적인 포토존이 많더라구요...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에요...추운 겨울철 실내데이트하기에 좋은 놀이똥산이에요.
중국인 관광객도 많이 왔더라구요.

생일잔치를 Happy 똥Day 로..ㅋㅋ 변기 위에 앉아서 재미있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제가 어릴때만 해도 푸세식이 많았는데요...준표도 바로 체험해봅니다. 요즘은 거의 수세식이어서 준표는 이런 똥스런 자세가 처음일텐데요...유튜브를 많이 복 틱톡을 많이 봐서 그런지 아주 자연스럽네요.

티켓팅을 하면 문제 풀이 종이를 주는데요. 하나씩 풀어가는 재미가 있답니다...다 풀고 마지막에 매표소에 가면 선물도
주더라구요...바닥을 보면 숫자가 있는데 문제에 대한 힌트가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똥 모양.. 다양한 색상의 똥...그리고 소변기까지 있네요... 싸리와 함께 신나게 똥을...ㅋㅋ

여기까지가 포토존이었다면 거인의 입속부터는 체험존이에요...우리의 몸속은 어떻게 생기고 어떻게 음식을 먹은다음
똥이 되는지 소화메이즈 안으로 들어가서 관찰해볼 수 있어요. 목젖, 식도, 위, 십이지장, 소장, 대장 테마로 
꾸며진 곳으로 몸을 움직이며 놀 수 있는 곳이라서 꽤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더라구요..

 

식도, 십이지장, 위를 지나가고 있어요..ㅋㅋ

그리고 십이지장이네요...봉을 옆으로 밀면서 앞으로 나가면 됩니다. 그다음 모습들은 아래 아래 영상으로 봐주시면
감사드려요...입으로 들어가서 똥이 되어 만나는데요. 소화기관을 탐험하는 색다른 미로도 탈출해볼 수 있어요..

여기가 놀이똥산의 마지막 구간으로 신나는 푸 파티 놀이터에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더라구요...싸리하우스 미끄럼틀도 있고 포토존도 많이 있어요.

똥침 게이지도 있네요..버튼을 열심히 누르면 된답니다.

 

바닥을 뛰어다니고 점프하면 다양한 방귀소리와 똥싸는 소리가 들리는 똥 클럽은 신나게 춤을 출 수 있는 곳이에요.

동전을 던져서 소원을 빌면 기계에서 복권이 나오는 곳이에요...똥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소원을 적어서 나무에 거는 공간도 있네요. 2020년 건강한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즐겁고 재미있는 인사동 놀이똥산 이었어요.. 똥 문제 다 풀고나면 기념뱃지도 받을 수 있답니다..
포토존부터 체험존 그리고 마지막 놀이똥산 놀이터까지 다 돌아보는데 한시간 남짓 걸린 것 같아요..
추운 겨울철 인사동 놀이똥산 에서 실내데이트로 아주 좋은 시간 가질 수 있고 겨울방학 아이들 데리고
겨울방학 체험 장소로 좋은 #놀이똥산 이었어요. #겨울방학가볼만한곳 추천 드려보는 #실내데이트추천 #인사동 놀이똥산 이에요. 성인도 함께 즐기기 좋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겁게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놀이똥산 서울점 02-2034-0606
서울 종로구 인사동5길 41 하나빌딩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