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호치민 11군 담생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đầm sen water park

 

 

 

 

베트남 호치민 11군에 위치한 담생 워터파크의 모습이에요. 외국인들도 자주 찾는 워터파크 수영장이에요. 바닷물처럼 파도치는 시설과 튜브타고 미끄럼틀 내려오는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비키니 입은 베트남 여성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입장료는 110,000 동이에요. 우리나라돈으로 5500원 정도인가봐요. 수영장은 오후 6시까지입니다.

 

 

 

워터파크 옆에 한국의 드림랜드, 에버랜드 처럼 놀이공원이 있어요. 한국의 연꽃이 베트남어로 đầm sen(담생)인가 봐요..

커다란 호수에 연꽃이 많음...동물원은 아니고...놀이시설이 많은 놀이공원으로 저녁 8시까지 합니다. 6시 이후에 입장하면 FREE 패스 이용권을 5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베트남 돈으로 100,000 동 내고 들어가서 54가지 놀이기구를 꽁자로 즐길 수 있답니다.

 

 

 

 

한국의 청룡열차 같은 것을 타고 촬칵...금요일이라서 사람이 적었어요..토요일이나 일요일에는 사람이 많을듯..

 

 

 

 

 

 

 

 

 

 

 

밤무대 가수들처럼 노래하는 베트남 가수들이 노래하는 무대에요. 밤 8시 이후까지 노래하더라구요. 근처 큰 레스토랑에서는 결혼식도 하더라구요.

 

 

 

 

 

 

커다란 호수 위에서 오리배, 백조배 타고 놀 수도 있어요.

 

 

 

회전목마...신기하게도 2층으로 만들어짐...또 신기하게도 관리직원이 무선리모컨으로 조정하더라구요.

 

 

 

 

놀이공원 나오기전...커피숍에서 카푸치노 한잔 마셨네요...생라이브 연주 및 노래하는 가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카푸치노 한잔이 한국돈으로 2000원인가 2500원 정도 하고 역시 와이파이는 잘 되어 있네요. 그러나 속도는 더딘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