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로컬스토리로 찾아보는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KT로컬스토리로 우리동네 외에 다른지역의 맛집도 찾아보았습니다. '강된장 쌈밥 정식' 세트라는 신메뉴가 나와서 가보았는데요. 가게전화번호로 이뤄진 비즈로그가 있어서 맛집 정보를 쉽게 볼 수 있고 참여한 리뷰의 글을 바로 볼 수 있어서 맛집 정보를 소통하고 참여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우리 동네 맛집 이외에 자주갔던 단골 식당이나 회사 근처 식당, 그외 회식장소 등을 KT로컬스토리에 찾아서 이용하고 리뷰도 남기며 단골 맛집에 대한 정보를 네티즌들과 소통하는 공간이 바로 KT 로컬스토리
로, 지역생활 포털사이트입니다.


검색창을 통해 '불고기브라더스명동점'의 비즈로그를 방문하였습니다. 참여자가 7명, 리뷰가 4건이 있네요. 저도 비즈로그 리뷰쓰기와  모바일 리뷰 쓰기로 2번 리뷰를 등록하여 보았습니다.

맛있는 불고기 사진을 등록하신 리뷰 참여자도 있네요.


비즈로그에서 상세정보를 보면 아직, 자세한 가게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소가 많았습니다. 지역생활포털사이트로 가게 사장님과 소비자간의 참여와 소통의 공간이므로, 예약과 이벤트, 쿠폰이 앞으로 활성화되면 좋겠습니다.

불고기 브라더스에서 이번에 창립 3주년 기념으로 세트 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1. 강된장 쌈밥정식세트
2. 3주년 기념 세트 메뉴
3. 서울식 불고기 뷔페
입니다.
그래서 얼른 가서 강된장 쌈밥정식 세트를 먹어봤어요. 지난번에는 사당점에 갔었는데...이번에는 명동점으로 갔습니다. 일산점에 가서 먹으려다가...비도 오고 해서 그냥 가까운 명동점으로 갔습니다. 지난번 사당점에 갔을때에도 비가 왔었는데...이번에 명동점 갔을때에도 비가왔네요...불고기 브라더스 먹는 날은 왠지 비가 오네요...파전이라도 시켜먹을 것을 그랬나봐요...대신에 막걸리 한잔 마셨습니다. 와인잔으로 막걸리 마시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우선 LG 뉴초콜릿폰의 폰카로 담아본 사진 4장 올려봅니다.

서울식 불고기입니다.

배상면주가의 대포 생막걸리에요. 와인잔으로 나와서 대낮인지라 원샷은 못하고 몇모금 마셔보았습니다.

불고기 메뉴와 함께 영양이 풍부한 강된장이에요. 콩이 들어간 찰밥과 함께 한끼 식사도 안성맞춤인 강된장입니다. 가을에 풍성한 가족 외식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강된장 쌈밥정식세트는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물론 고기를 더 많이 드시려면 3주년 기념 세트 메뉴도 좋겠죠.


서울식 불고기를 금새 다 먹었어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야채 쌈과 함께 금방 다 먹었죠...

다음은 캐논 500D로 담아본 서울식 불고기와 강된장 사진이에요...화이트밸런스를 '태양광'으로 하는 바람에 음식 색상이 잘 안나왔네요....ㅠ.ㅠ.

지글 지글 불판위에서 익어가고 있는 '서울식 불고기'


건강에 좋은 강된장 찌개입니다. 두부가 큼직큼직하게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순두부라도 많이 들어가면 더 좋을 테구요.


처음 주문시 나오는 밑반찬 중에서 야채 무침입니다.

불판위에 올려진 서울식 불고기....

배상면주가의 대포 生막거리 한잔이 와인잔에 담겨져서 나왔어요. 그리고 처음 식사전에 나오는 옥수수와 고구마..그리고 밑반찬 4가지에요. 나물, 김치, 잡채, 그리고 버섯무침입니다.

서울식 불고기의 스페셜 동영상으로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강된장 쌈밥정식 세트'의 멋진 맛집 체험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여기까지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의 '강된장 쌈밥 정식 세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그리고 비즈로그에는 위젯 기능도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비즈 위젯을 퍼갈 수 있으므로, 개인 블로그에도 단골 맛집, 우리동네 맛집, 그외 자주 가는 단골 업소에 대한 비즈 위젯을 설치할 수 있어요.


KT로컬스토리는 가게 전화번호 기반의 지역정보 검색으로 우리 동네 구석구석의 가게를 찾아보고 이용해보았다면, 핸드폰와 홈페이지를 통해 리뷰를 등록하여 생생한 이야기를 비즈로그 공간에서 참여와 소통할 수 있는 위치기반 지역서비스 입니다. 현재설정지역과 활동지역을 설정해두고 가게 정보, 리뷰, 이야기,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는 KT 로컬스토리로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