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로컬스토리에서 송년회 장소 찾고 비즈로그에 맛집후기도 남기자(1)

2009년도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은 2009년 마지막을 어디에서 보내고 싶으신가요?
올 한해도 함께 고생했던 직장 동료와의 연말회식 장소, 연인과 함께하는 분위기 있는 장소, 가족과 보낼 수 있는 뜻깊은 장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장소 등등 KT 로컬스토리에서 멋진 장소를 찾아 2009년 마지막을 같이 보내고 싶은 이와 함께하면 좋겠죠. 그리고 KT로컬스토리에서 찾은 장소에 대해서 비즈로그에 후기도 올려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좋은 정보 공유하면 좋겠습니다.

http://localstory.kr/


송년회 장소로 회와 돼지갈비가 주 메뉴인 황토 화로구이집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황토 화로구이라는 음식점 목록이 쭈욱 나오네요.

비즈로그가 만들어진 황토화로구이집이 아직 많지는 못하네요. 그중에서 한군데 음식점을 찾은후 다음편에는 직접 비즈로그도 등록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로그에 상세한 지도가 제공되고 있고, 음식점 주소만 알아도 요즘은 내비게이션을 통해 쉽게 찾아갈 수 있죠.

돼지갈비와 소주한잔이면 송년회 장소로 괜찮을 듯 합니다.  회비도 저렴하게 걷을 수 있고요, 핸드폰으로 직접 음식점 리뷰를 등록하려면 문자리뷰로 #1188 또는 02-808-1188로 간단하게 실시간 리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음식점 사진을 찍어 나중에 인터넷으로 좀더 자세하게 사진과 함께 등록하는 것도
좋겠죠. 다음편에 비즈로그에 직접 후기도 등록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