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호쉴드로 유명한 SGP에서 아이폰을 위한 명품 핸드메이드 가죽케이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이 뛰어난 SGP 명품 핸드메이드 가죽케이스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아이폰 케이스만 사용해본 저로서는 역시 아이폰을 위한 보호케이스로
SGP에서 만든 핸드메이드 케이스가 정말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Package

아이폰 3GS 용 SGP의 명품 핸드메이드 보호케이스의 포장 모습입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요. 갈색톤의 제품으로 'Vintage Edition' 제품입니다.
SGP의 다른 제품들은 http://www.sgpstore.com에서 추가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SGP의 명품 핸드메이드 보호케이스의 포장 뒷면 모습입니다. 미국 LA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SGP 회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Design



색상은 연한 갈색입니다.
제품의 전면부 하단 오른쪽에는 S 영문자가 양각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굉장히 부드럽고 고급스런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뒷면을 보면, 카메라 구멍이 보이고, SPG POUCH Designed in California HAND MADE 라는 영어가 음각형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안쪽면은 붉은색으로 되어 있는데, 매우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필자의 아이폰 3GS(화이트) 입니다.

Product Usage


SGP의 명품 핸드메이드 가죽케이스에 아이폰 3GS를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매우 부드럽게 착용이 됩니다.
그리고, 보호케이스의 덮개를 덮은 모습이에요. USIM 카드 넣는 부분이 가려지게 되고, 전원 버튼과 이어폰 연결 단자 부분은 겉에서 보여집니다.
측면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볼륨 단자가 보여지는 부분입니다.
보호케이스의 밑면 모습이에요. 아이폰의 마이크와 스피커 부분이 살짝 보여지고 있네요.

Epilogue

전체적인 제품의 외형디자인이나, 제품의 품질은 매우 우수합니다. 아이폰의 액정 부분을 덮는 커버와 함께 일체형으로 되어 있고, 제품의 겉에는 S 양각 문자 외에는
다른 문양이 없어서 매우 심플한 외형 디자인이었습니다. 후면부는 아이폰의 곡선 형태에 따라 비슷한 곡선 형태로 제작되어 있고, 아이폰에 장착하거나 탈착하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아이폰 보호를 위한 고급 케이스로 두께도 적절하고, 카메라 사용 및 볼륨 조절도 편리하도록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케이스의 안쪽은 색상을 달리하여, 더 고급스런 느낌이며, 아이폰에  직접 닿는 부분은 더 부드러운 스웨이드 가죽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는 독특한 문양과 문자가 음각으로 새져겨 있습니다. 케이스 없이 아이폰만 사용하게 되면 기스가 날까 두렵고, 손에서 미끄러저 떨어뜨리기라도 하면 정말 마음이 아프죠. SGP의 명품 핸드메이드 가죽케이스를 사용하니 그립감도 우수하고, 아이폰 보호를 위한 최고급 케이스라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섬세하게 제작된 핸드메이드 제품이라서 아이폰과 정말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필자는 아이폰의 전면부에만 보호필름을 붙인 상태인데, 아이폰 전체를 감싸는 보호필름을 사용하더라도 SGP 명품 핸드메이드 가죽케이스는 충분히 사용하기 편리한 점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보조배터리팩과 일체형인 보호케이스를 사용하는 분도 계실테고,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고급 아이폰 사용자라면, 한번쯤 SGP 명품 핸드메이드 가죽케이스를 사용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악세사리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