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어플] 트래블로 전국맛집 어플이 있네요. ATTOMEDIA Corp.

먼저 사용해본 맛집 어플로는 윙버스라는 것이 있었는데, 조금 부족한 컨텐츠였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트래블로'
라고 검색하였더니 쉽게 찾을 수 있었고, 바로 다운받아서 트래블로 전국맛집 어플을 설치하였습니다. 하단 메뉴에는 맛집 찾기, 즐겨찾은 맛집,
최근 본 맛집을 볼 수 있고, 지도에 음식 분류별로 검색할 수 잇네요. 검색 버튼을 누르면, 전국 지역별로 등록된 맛집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음식 사진 또는 음식점 사진과 함께 음식점 이름과 평가 점수, 그리고 간략한 음식점 정보가 리스트로 표시되고, 해당 음식점을 클릭하면,
음식점 주소, 연락처, 지도보기, 전화 바로하기가 가능합니다. 맛집 리뷰를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는 점도 편리하네요.

상세 노트를 클릭하면, 음식점 이용시간과 주차 가능 정보도 볼 수 있고, 포털사이트에서 맛집 리뷰를 바로 검색해서 볼 수 있습니다.

지도 보기를 통해 위치 찾기도 쉽게 되어있네요.

맛집을 방문하였다면, 간단히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서 맛집 정보가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