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니가습기 추천 블루필 프리미엄 무선 미니가습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추워지면서 집안에서 난방기구를 많이 이용하다보니 실내에서는 꽤 건조합니다. 아침에 일어났을때 실내가 너무 건조한데요. 요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가습기도 참 많이 나와 있는데요.

이번에 매우 작고 귀여운 디자인의 휴대용 미니가습기 블루필 무선 미니가습기 플로틀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충전해서 사용하는 무선방식이고 통 세척이 필요하지 않은 미니가습기에요. 소음이 아예 없고 가습량이 꽤 풍부합니다.

 

제품 크기가 67 x 67 x 46 mm 로 정말 작은 사이즈의 블루필 무선 미니가습기 에요. 색상은 화이트, 그림, 핑크가 있는데

저는 그린 색상의 미니가습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 구성은 블루필 무선 미니가습기 본체, 필터 1개, 충전케이블, 그리고 파우치와 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파우치가 있어서 여행갈때 휴대하고 다니기 좋겠더라구요. 

 

미니가습기 본체에 처음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정수물이나 수돗물만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다른 액체류는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꼭 정수기물이나 수돗물만 사용해야 됩니다.

 

 

 

정말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플로틀 미니가습기 인데요. 깔끔한 외형디자인에 심플한 느낌이 강합니다.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좋고 휴대할 수 있어서 가정이나 사무실, 또는 여행가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미니가습기에요.

 

 

 

가습기의 밑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밑에 구멍난 부분으로 물이 들어가서 위쪽으로 분출되는 방식이에요.

 

플로틀 미니가습기를 사용하려면 로고가 있는 부분을 떼어내면 그 안쪽에 전원스위치와 충전단자가 나옵니다.

로고가 표기된 덮개는 방수역할을 하므로 전원을 켜고는 다시 끼워주면 됩니다.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꽂아서 충전을 해주면 됩니다. 충전시 빨간색 LED 불빛이 들어옵니다. 완충시 빨간불이 꺼집니다.

충전은 1시간 30분 정도 걸리고 한번 충전후 사용시간은 3~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그릇에 수돗물을 받아놓고 그 위에 미니가습기를 띄워 주면 되는데요. 그전에 미니가습기의 전원을 눌러서 켜줍니다.

그러면 블루필 미니가습기가 작동을 합니다.

 

블루필 미니가습기는 2단계 분사가 가능합니다. 전원 스위치를 한번 누르면 지속적 분사가 가능하고 두번 누르면 간헐적

분사모드로 됩니다.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가습기 이지만 큰 용량의 가습기 만큼 분사력이 많은 편이라 

신기하고 마음에 드는 미니가습기 추천 제품이에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통 세척을 할 필요가 없어서

위생적이고 아주 좋아보이더라구요.

 

아이도 재미있어 하고 신기해하는 미니가습기 인데요. 블루필 미니가습기는 머그컵이나 작은 컵에 넣고도 사용이 가능하여 매우 작은 공간에서도 활용하기 좋구요. 너무 간편하고 좋은 미니가습기 같아요.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구요.

블루필 가습기는 통세척이 필요없는 점이 가장 장점 같아요. 휴대용 미니가습기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