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량용 공기청정기 웰피아닷컴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겨울철 히터를 틀고 창문은 꼭 닫고 나들이나 외출을 차량을 통해 많이 하게 되는데요.  장시간 차량에서 시간을 보내는 만큼 차량 내의 공기 상태는 건강 뿐만 아니라 차량사고와도 직결될 수 있으므로 신경을 많이 써야만 합니다. 운전 중 피로와 두통의 증상이 차내에 오염된 공기를 장시간 호흡하기 때문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을 수록 차량내에서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가 꼭 필요한 시대 입니다. 요즘 차량내에서 공기청정기 사용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이번에 7가지 성능을 하나로 갖춘 차량용디바이스 공기청정기 제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7가지 성능을 하나에 담은 차량용공기청정기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 에요. 담배냄새, 음식냄새제거는 기본이고 유해물질제거, 각종 악취제거, 세균제거에 음이온, 아로마 효과까지 더해진 꽤 괜찮은 뉴오토메이트 AS1250Z 입니다. 예전에 오토메이트 제품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이번에 새로나온 뉴오토메이트 신제품이에요.

박스 밑면에 제품 특징과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사용방법은 시가잭에 체결 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헤드를 조절합니다. 제품 헤드는 상하 9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차량 전원을 켜면 헤드의 LED 램프가 점등됩니다. 좌, 우 USB 소켓에 케이블을 연결하여 스마트폰 충전도 할 수 있어요. 장시간 사용 후 또는 차내 공기질이 담배연기 등으로 심하게 오염되었을 경우 음이온의 효과가 떨어집니다.  이런 경우 전원에서 분리한 후 1분 정도 방전 시간을 주고 음이온 방전극에 흡착된 이물질 및 탄소를 제거한후 사용합니다. 제품에 내장된 아로마 홀에 아로마 에센스를 떨어뜨리면 음이온과 반응한 디퓨저 효과로 삼림욕 공기를 즐길 수 있어요. 자동차 배터리 소모상태는 LED 표시등으로 실시간 확인합니다.

추운 겨울철 차량내에서 창문은 꼭 닫고 히터를 장시간 틀게 되는데요. 제대로 공기순환도 안되고 환기없이 갇혀 있는 공기가 좋을 수는 없겠죠.  차량용공기청정기 웰피아닷컴 차량용방향제 자동차공기청정기 #차량용디퓨저 #자동차방향제 올인원 공기청정기 구성품으로는 제품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아로마 에센스가 있습니다.

차량내에서 산림욕 공기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에센셜오리 Dr.C 입니다. 본체 아로마 홀에 아로마 에센스를 떨어뜨려 주면 됩니다. 디퓨저효과로 산림욕 공기를 즐길 수 있어요.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 모습이에요. 시거잭에 꽂아주면 되므로 간편하게 설치 가능합니다. 2군데 USB 포트가 있어서 스마트기기의 충전도 더블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헤드 부분은 90도 꺽어지므로 편한 각도로 사용하면 됩니다. 

 

상단에 구멍이 4군데 있고 가운데 안쪽을 보면 아로마 홀이 있어요. 여기에 아로마 에센스를 떨어뜨려 줍니다.  스포이드 툴이 들어있어서 쉽게 가능합니다.

 

아로마 꽃내음이 솔솔~~ 나는 디퓨저 효과로 아로마 힐링이 가능합니다. 12V~24V 전차종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12V 차량만 가능하였던 공기청정기에서 대형차량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나와 24V 전원까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모든 차량에서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충전단자가 2개인 듀얼 USB 충전기라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서 휴대폰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터리 인디케이터로 차량 배터리 소모 상태를 실시간으로 표시해줍니다.  시동 ON : 12.8V ~13.2V / 이하 배터리 교환 시동 OFF : 11.6V ~11.9V / 이하 배터리 교환
12V 차량 기준이며 24V 차량은 X2 계산합니다.

 

은은한 블루 LED 조명이 들어와서 눈이 편안하고 살균 탈취 유해물질을 제거해주니 차량내에서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 5단계 사용 각도 조절로내 차량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는 방전에 의한 자연상태의 플라즈마 음이온을 방출하여 유해물질을 포집하고 흡착시켜 공기정화와 대장균이나 포도상구균으로부터 방어하는 효과로 심리적 안정과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18,760,000 개의 역대급 음이온량을 자랑하는데요. 아로마 에센스 2중 디퓨저 효과로 음이온과 반응하여 산림욕공기를 즐길 수 있어 차량내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무게는 55g 으로 가볍고 제품크기는 142 x 50 x 29 mm 입니다.

 

차량 운전을 많이 하면 할수록 더욱 신경써야 하는 차량내 공기질...필터없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공기청정기로 깨끗한 공기마시며 안전하게 운전하면 좋겠네요. 알러지, 각종 냄새, 세균, 먼지, 악취, 꽃가루, 곰팡이사상균, 담배연기까지 해결해주는 뉴오토메이트 AS1250Z 올인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추천 드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