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스 반배정 성적표 생활기록부까지 확인 가능

오는 3월 초·중·고교 개학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교육행정정보시스템 나이스 반배정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통합교육행정정보시스템을 통해 나이스는 전국 1만여 개 학교, 17개 시도교육청, 교육부를 연결하여 학생들과 학부모가 어디서든 쉽게 학교생활기록부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나이스 반배정 알아보기

나이스 반배정
나이스 반배정

나이스 대국민서비스에 접속후, 학생서비스 또는 학부모서비스를 클릭합니다.  

※나이스 반배정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학부모들은 나이스 회원가입을 통해 휴대폰이나 아이핀을 사용하여 자녀의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학교로부터 승인을 받은 후 자녀의 학교생활과 관련된 자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속한 지역의 시도교육청을 선택합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 🎷부산광역시 교육청 🎷대구광역시 교육청 🎷인천광역시 교육청
🎷광주광역시 교육청 🎷대전광역시 교육청 🎷울산광역시 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 교육청
🎷경기도 교육청 🎷강원도 교육청 🎷충청북도 교육청 🎷충청남도 교육청
🎷전라북도 교육청 🎷전라남도 교육청 🎷경상북도 교육청 🎷경상남도 교육청
🎷제주특별자치도 교육청      

 

나이스 반배정
나이스 반배정

내가 속해 있는 해당 지자체 교육청을 선택 클릭후 넘어가면,

나이스 반배정
나이스 반배정

나이스 학생서비스를 통해 학교생활기록부, 성적표, 고사별 정·오답표 학교소속변경, 학사일정, 식단표등 모든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나이스 반배정 이용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는 수업 변경 정보를 포함해 담임 교사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휴대폰에서도 나이스 반배정 서비스를 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앱 스토어에 들어가서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를 검색 후 해당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반배정 링크 들어가기

나이스 반배정 바로가기

나이스 회원가입을 간단히 진행 후 하면 더 빠르게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반배정 미리 확인방법

학생은 학교생활기록부에서 반배정 확인으로 바로 가능합니다. 나이스 반배정 확인을 위해 학생정보 - 학교생활기록부를 클릭하면 학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년 - 반 - 번호 -담인교사의 이름이 정리된 표에서 새학년 반배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학부모는 자녀의 학교 정보를 찾아서 신청자인 학부모의 기본 정보와 학생의 학교를 찾아서 등록해줘야 해요. 자녀의 학교에서 3일정도 승인기간을 거쳐 등록이 완료된 후 반배정 확인이 가능해요.

초등학교 입학생의 경우 나이스 반배정 확인은 불가해요. 나이스 반배정 모바일 확인방법이 있네요.

모바일로 회원가입은 가능하나 PC에서 최초 인증을 한번은 받아야 합니다. 학생인증서 발급은 초등학교 4학년 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재학생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인증서 발급은 안되나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PC 에서는 학생, 학부모용 인증서는 발급이 안됩니다.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추천글>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진단 MBTI 검사

케이테스트 퍼스널컬러 진단 MBTI 검사 퍼스널컬러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걸어드립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해보세요. 재미 있네..

elvenking.tistory.com

 

2021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와 사용기간 알아보기

2021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사용처, 잔액조회와 사용기간 알아보기 2021년 문화누리카드의 인당 금액등이 변경되었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

elvenking.tistory.com

 

2021 청년저축계좌 자격과 조건, 신청방법과 신청기간

2021 청년저축계좌 자격과 조건, 신청방법과 신신청기간 청년 저축계좌 신청방법 본인 저축액 매월 10만 원과 정부지원금 매월 30만 원, 총 매월 40만 원씩 저축해서 3년간 총 1,440만 원을 지원

elvenking.tistory.com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자격 신청방법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및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과 달라진 기준들이 몇가지 있어 보입니다. 희망두배 청년통장 

elvenking.tistory.com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서울시 취업장려금 신청방법 대상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서울시 취업장려금 신청방법 대상 미취업으로 청년 여러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실것 같습니다.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이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

elvenking.tistory.com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치킨 브랜드 순위 집계 2021 치킨의 민족 우리나라 치킨 브랜드는 정말 많습니다. 각자 좋아하는 치킨전문점이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도 궁금합니다. 2021년 치킨 브랜드 순위를 알아봅니다. 치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