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기퇴치기 벌레퇴치기 추천 모기낚시꾼 으로 날파리퇴치해버리기

안녕하세요. 엘븐킹입니다. 곧 더운 여름이 오네요....이제 벌레 퇴치기 필요한 계절이 왔어요. 얼마전에는 집에서 모기가 나와서 깜짝 놀랍니다. 여름만 되면 모기, 날파리, 초파리 때문에 잠을 설치거나 모기에 물려서 엄청 가려워 하다가 물린 곳을 긁다가 덧나서 고생한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피부가 잘 붓기 도 하고 도 엄청 가렵습니다. 집에 홈매트도 있고 다른 모기퇴치기도 있는데 이번에 좀더 강력한 모기퇴치기 제품을 사용해보았어요.

시중에는 여러 종류의 벌레 퇴치기가 있어요. 라켓처럼 생긴 제품도 흔하고 이상한 빛으로 홀려서 잡는다던지 아니면 요즘은 초음파 소리를 내면서 잡아주는 것까지...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있어서 필요에 따라서 벌레 퇴치기 골라보면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집 근처 강북경찰서가 있고 경찰서 주변에 나무도 많고 근처에 오패산도 있어서 초파리, 날파리, 쌀벌레 나방도 많고 매우 싫어하는 모기들도 매우 많더라구요. 모기퇴치기 추천 모기낚시꾼 제품은 날파리 퇴치법 으로도 좋은 제품이에요. 집에서 사용하기 좋고 캠핑 가서 사용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파란 빛이 나와서 잡아줍니다. 

홈매트는 냄새가 좀 나는데 홈매트보다 더 효과적이고 좋은게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이 바로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이에요. 날파리 잡으려면 파리약도 뿌려야 하는데 와이프와 아들녀석은 파리약 냄새를 정말 싫어하더라구요..모기낚시꾼은 냄새도 안나고 오히려 공기정화도 되니깐 좋아요. 

이 제품은 매트처럼 냄새가 나거나 하는 방식이 아니라 불빛과 이산화탄소 등으로 벌레를 유인하고 그 벌레들이 근처로 오면 팬으로 빨아들여 포집망 속에 가두는 제품이에요. 포집망에서 모기나 , 초파리, 날벌레들이 탈수로 죽게되는 원리입니다. 벌레퇴치기 초파리 퇴치법 으로 아주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제품은 설치 및 사용이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 질병을 옮기는 모기와 초파리, 날파리를 적극 유인하여 퇴치합니다. 자외선램프의 TIO2 의 광촉매 작용으로 모기를 유인하고 공기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2000년 독일국제발명대회 에서 위생분야 동상을 수상한 제품이에요.

청소방법이 그림으로 나와있어요. #날파치퇴치법 #초파리퇴치법 #모기퇴치기

개봉해보니 설명서와 청소솔, 그리고 천저에 매달아 둘때 사용하기 편한 철줄이 있어요.

제품 품질 보증서와 구매평, 블로그 후기 이벤트 안내가 있네요.

제품의 특징이 잘 나와있어요.

광촉매 반응이란? 모기를 유인하는 촉매역할을 하는데요. 이산화티타튬이 촉매가 되어 광에너지를 이용하여 생기는 분해반응이에요. 이산화티타튬은 전혀 변화화지 않기 때문에 영구적이고 태양광 혹은 UVA 자외선 램프와 반응하면 수산화라디칼이 생성되어 이것이 유기물이나 박테리아를 이산화탄소와 수분으로 분해하여 공기 살균 및 항균작용을 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이산화탄소가 날파리, 초파리, 모기를 유인하는 촉매역할을 합니다.

모기 포획 원리도 그림으로 잘 나와있네요.

불빛과 이산화탄소로 유인하는 모기낚시꾼 제품인데요. 친환경적이고 UV램프식도 있고 LED 램프 식도 있었는데

UV램프식으로 선택해서 사용해보았어요.

흰색이라서 매우 깔끔해보이고 상단에 전원 ON/OFF 버튼이 있어요.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고 효과가 아주 좋은 모기퇴치기 제품이에요.

체인이 동봉되어 있는데 1.5m 에서 2m 정도의 높이에 설치해줌녀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UV램프로 친환경적인 것은 물론 여기에 광촉매작용을 해서 공기를 정화해주는 기능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

모기를 많이 잡으면 포집망을 분리하여 청소해주면 됩니다. 모기퇴치기 기능과 함께 공기정화기능까지 있어서 좋네요.

팬이 돌아가는데 소음은 심하지 않고 아주 조용합니다. 취침시 사용할때 별로 문제 될 것이 없고 불빛도 그렇게 강하지 않아요.

하루 24시간 사용하여 월 전기세가 2000원도 안나가는 모기퇴치기 여서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이네요. 박스 포장도 선무랗기 좋도록 되어 있어요. #날파리 퇴치법 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기도 해요. 

올해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덥고 모기도 아주 극성일 것 같은데요. 집에 음식물쓰레기 주변이나 쓰레기통 주변에 특히 많은 초파리나 날파리도 퇴치하고, 모기퇴치기 대용량 제품인 모기낚시꾼으로 건강한 여름이 되면 좋겠네요...

▼실구매자 리뷰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