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자가 사용하는 날면도기에는 세계최초 6중날을 지닌 도루코 페이스 6와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 질레트 퓨전파워 5+1 진동날면도기, 유령처럼 면도기 날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검은색 형체의 손잡이 바디가 매력적인 질레트 퓨전파워 '팬텀' 5+1 진동 날면도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맨 밑에는 오래되어 사용하지는 않지만 버리지 않고 가지고 있는 도루코 날면도기입니다.



우선 도루코 페이스 6 날면도기를 보면 노락색 케이스가 인상적이고 세계 최초 6중날이라서 2008년 봄에 나왔을 때 써보고는 만족스러운 느낌이었지만, 그 이후 질레트 퓨전 파워 5+1 면도기가 나온 후로는 주로 질레트 면도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루코 페이스 6 날면도기는 받침대를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점이 질레트 면도기 보다 좋은 점이었어요. 질레트 면도기도 도루코 면도기처럼 받침대를 세울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그러나 자주 사용해보면,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의 날이 더욱 부드럽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 면도로 얼굴 피부를 거친 면도날로부터 보호하는데 더욱 좋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이번에 세상 모든 것에 대한 리뷰를 볼 수 있는 'revu'에서 받은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이다. 광고 모델로 박지성 선수가 나오고 있고 자주 광고를 볼 수 있으며, 신뢰가 가는 날면도기라서 남성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날면도기입니다. 도루코 날면도기도 매년 봄마다 꾸준히 홍보를 하고 있지만, 이번 남아공 월드컵 이후 박지성 선수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의 사용자가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보통 축구선수들이 피부가 거친 편인데, 박지성 선수와 박주영 선수도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를 사용하고 있고, 예전보다 피부가 많이 좋아진 모습을 TV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박지성 선수 외에 이영표, 차두리, 기성용 선수도 광고 모델로 같이 나온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쉬운 점은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가 신제품은 아닌데요. 박지성 선수의 얼굴이라도 손잡이 끝부분에 들어가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의 포장 모습입니다. 5+1인 이유는 남성들의 구렛나루를 청결하게 깎기 위한 날 하나짜리 부분이 5중날 뒷부분에 자리잡고 있어서에요. 남성들은 다 아실듯...필자는 구렛나루가 없어서 5+1 날면도기에서 뒷면 날 하나를 사용할 일이 별로 없다보니....왠지 그 날 하나가 아깝더라구요. 구렛나루 많은 사용자와 구렛나루 별로 없는 사용자를 위해 2가지 형태로 질레트 퓨전 5 면도기와 질레트 퓨전 5+1 면도기를 출시하면 좋겠는데요. 포장 색상이나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의 손잡이 색상 등은 변화 없이 그대로 가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사용하고 있는 질레트 면도기는 질레트 퓨전, 질레트 퓨전파워(진동), 질레트 퓨전파워 팬텀(진동) 면도기입니다. 맨 왼쪽에 질레트 퓨전은 진동기능이 없고, 오른쪽에 퓨전파워2가지는 진동기능이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면도기에 진동기능만 더 했을 뿐...면도기 날은 모두 호환이 되고 5+1 면도기인데, 질레트 퓨전파워 '팬텀' 면도기는 이전 모델인 질레트 퓨전파워보다 면도날이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어요. 아무래도 진동기능이 있으니 느낌상 다르게 느껴집니다. 사용자마다 조금 차이는 있겠죠. 색상이 조금 업그레이드 되어서 더 멋진 날면도기입니다. 그리고 진동기능은 질레트 퓨전파워와 같죠. 건전지가 들어가는 부분이 신기하게도 방수가 되니 걱정없이 화장실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질레트 퓨전파워 '팬텀' 면도기를 사용하기 이전에 사용했던 질레트 면도기는 진동기능이 없는 질레트 퓨전과 진동 기능이 있는 질레트 퓨전 '파워'였는데,  질레트 퓨전 '파워'도 진동기능이 있으므로 무척 신기했었는데, 물론 도루코 제품에도 진동기능이 있는 면도기가 있다고 하네요. AAA형 배터리 하나를 넣고 방수도 되고, 타이머 기능에 전압 컨트롤러 기능도 갖추고, 면도시에 떨림과 미동이 더해져서 면도하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손목의 스냅 힘이 적게 들어가니깐요.  편안하고 부드럽고....진동기능이 있어서 기분도 더 상쾌해지는 느낌이었죠.


최근에는 도루코 Pace6는 거의 사용하지를 않고, 질레트 면도기만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최근에 박지성 선수 한정판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도 받아서 질레트 면도기가 꽤 많아졌습니다. 왼쪽에서 4번째 질레트 퓨전 면도기는 1년 전부터 사용하던 것이고 맨 오른쪽에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이번에 레뷰에서 받은 거에요. 그리고 손잡이에 주황색 버튼이 있는 것이 진동기능이 있는 질레트 날면도기로 건전지가 들어가니 몸통이 조금 두껍죠.


5+1 면도날은 모두 호환이 되지만, 잘려진 수염을 뒤로 밀어내는 고무 부분이 조금 색상이 틀리죠, 주황색과 파란색 2가지가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면도기 이전 모델은 주황색이었는데, 이번에 새로 받은 질레트 퓨전 면도기는 면도날 아래에 고무 부분이 파란색으로 이전에 신제품으로 나왔던 진동 면도기의 고무 색상과 같아요.


포장 Package도 거의 동일합니다. 칼이 없어도 뒷면에 보이는 틈을 손으로 잘 잡아당기면 쉽게 포장을 열어서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를 빼낼 수 있죠.

남성들의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크기로...받침대와 면도기 몸체가 처음에는 스카치 테입으로 붙여져 있습니다. 유선형의 받침대가 꽤 안정적인 모습이죠.
받침대의 뒷면에는 여분의 면도날을 끼워둘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손잡이 부분도 편하고 엄지손가락을 이용하여 원터치로 면도날 교체도 편리합니다.
면도날 부분이에요. 매일 매일 면도를 하므로 남성의 얼굴 피부가 금새 상하기 쉬운데, 아무리 효능 좋은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더라도 나이가 들면 점점 상하겠죠. 질레트 퓨전 면도기는 저자극 면도가 가능하므로,  피부 트러블을 줄이는데도 도움을 주는 날면도기입니다.

<향상된 인디케이터 기능>
비타민 E 성분과 알로에 외에도 오일 성분이 추가되어 더욱 부드럽고 편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균일코팅 면도날>
더욱 향상된 균일 코팅 공법으로 파워 글라이드 면도날은 면도한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한 코팅면을 유지하여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5중 밀착 면도날 기술 >
5개의 파워글라이드 TM 면도날이 더욱 정교하게 밀착되어 저자극으로 힘들이지 않고 놀라울 정도로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면도날을 제거하면, 몸체는 꽤 앙상한 모습으로 되지요.

5+1 에서 바로 그 "1" 면도날의 모습이에요.. 구렛나루와 잔수염을 정리해주는....



5개의 파워글라이드 TM 면도날이 더욱 정교하게 밀착되어 저자극으로 손쉽게 놀라울 정도로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밀착면도를 실현시킨 가장 진화된 면도기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되겠죠.


질레트에 면도시 발생하는 피부의 트러블을 최소화하여 피부자극없이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는 저자극 면도기인 질레트 퓨전 광고모델로 박지성 선수가 나오고 있습니다. 남아공 월드컵 이전부터 인기 많은 박지성 선수와 함께 하고 있으니 더욱 신뢰가는 날면도기입니다. 그럼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의 면도날의 특징을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사진상으로 보시기에 꽤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 것으로 보이시나요? 직접 사용해보시면 정말 부드럽고 상쾌합니다. 필자는 질레트 퓨전 면도기로 면도하면서 코밑 부분과 턱부분에 상처를 입어본 적이 없어요. 매우 부드럽고 피부를 위해서도 꽤 좋은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에요.

퓨전으로 면도 후 피부의 자극을 덜 느꼈는가? 라는 질문에 93%가 면도 후에 피부 자극을 덜 느꼈다는 설문조사 내용도 있네요. 나머지 7%는 아마 원래 피부가 좀 안좋으신 분들인가봐요. ㅋ. 필자 생각에 거의 99% 이상은 될 것 같은데 말이죠.
<출처 : 질레트 온라인 서베이, 마하3 사용자 1096명  대상,조사기간 : 2009년 10월 19일~11월 9일>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의 특징>






<질레트 퓨전 5+1 날면도기 외형 모습과 면도날 장착 및 분리해보는 모습>

남자 피부 관리를 위한 면도기 추천 제품으로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가장 좋을 듯 합니다. 질레트에서는 이번에 매일 5분 면도로 월 300만원에 도전하는 '올 여름 최고의 직업'이라는 대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집 요강>

<진행일정>

간단 이력서를 접수하고, 서류 심사가 통과되면 전문 리뷰어로써 주차별로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 리뷰어가 되면 월 300만원을 수령하게 되니 리뷰어로만 뽑혀도 대박인데요. 리뷰어 되기전 피부과 가서 진찰기록 남기고, 미션 수행하며 피부과에서 매일 5분씩 질레트 퓨전 면도기로 면도한 후의 피부 변화를 기록으로 남긴다면 아마 최우수자 1인이 될 수 있을지도...

<수령금 & 경품 안내>
1차 서류 통과자에게는 질레트 퓨전 그루밍 패키지와 월 300만원을 지급하고, 2차 프로젝트도 최우수로 마친다면 보너스로 500만원을 지급하네요.

여성 95.3% 잘 관리된 남성 쉐이빙존에 호감 느껴

 

질레트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여성의 70%가 남성의 외모를 판단하는 요소의 첫 번째가깔끔한 얼굴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또한 여성의 53.3%가 남성의 얼굴을 볼 때 얼굴 옆에서 턱선까지 이어지는쉐이빙존에 가장 시선이 간다고 답했습니다. 이 결과는 평소 쉐이빙존을 잘 관리하는 남성은 여성에게 보다 호감을 주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죠. 설문에 참여한 87. 4%의 여성은 남성의 쉐이빙존이 스킨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으며 무려 75.3%의 여성이 거친 쉐이빙존을 가진 남자와 키스를 할 때 불쾌감을 느낀다고 나타났습니다. 불쾌감을 느낄 만큼 거친 쉐이빙존은 남성들이 면도할 때 받고 있는 피부 자극이 상상 이상이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쉐이빙존 관리를 위해 저자극 면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특히 올바른 저자극 면도를 위해서는 저자극 면도기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질레트 최고의 면도기인 퓨전은 기존 마하3 보다 30% 면도날 간격이 가까워 피부에 더욱 밀착되며 5개의 날이 얼굴 곡선을 따라 독립적으로 움직여, 보다 부드러운 저자극 면도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출처 : 엠브레인, 설문기간 : 2010년 6월 8~13, 대상 : 대한민국 여성 150>



필자는 오래전부터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면도기를 바꿀일이 없고 면도 거품과 면도날만 구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면도를 자주할수록 수염의 굵기가 굵어진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 기회에 질레트 퓨전 날면도기를 사용한다면 저자극 면도로 청결하게 매일 아침 면도를 해준다면, 수염이 조금 굵어진다고 하여도 피부는 오히려 거칠어지지 않고 부드러워지므로 쉐이빙존 관리를 위해, 저자극 면도부터 꾸준히 하면 좋겠습니다. 물론 그전에 술이나 담배 등 피부에 해로운 것을 줄이고, 스트레스도 줄이면 남성 피부관리에 더 좋겠죠. 질레트 퓨전 면도기로 면도하는 아침은 더욱 상쾌하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단, 거친 남성 피부를 좋아하는 여성들은 굳이 이 내용을 모르시는 것이 날지도 모르겠네요. 몇 년전부터 남성 연예인들이 일본 남성들의 영향인지 수염을 기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남성적으로 보이기 때문인지 남성 배우들이 많이 길렀는데, 특히 장동건씨가 수염을 기르면 많은 남자들이 따라하게 되고, 여성의 입장에서도 수염 기른 남자들이 더 멋있어 보일지도 모르겠어요. 아마 더 좋은 저자극 면도는 여성의 무릎에 머리를 베고 누워있으면 여자친구나 와이프가 직접 면도를 해주는 거겠죠. 질레트 퓨전 면도기로요. 아마 이때는 커터날로 면도해도 기분이 상쾌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렀을 때 거칠어진 피부를 본다면 아마 진작에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할인마트 계산대 옆에서 보고 손이 가지 않은 자기 모습을 후회하고 있을 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