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려한 LED,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피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파워풀한 베이스 사운드를 갖춘 아웃도어형 블루투스 스피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꽤 마음에 드는 LED 불빛과 사운드라서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닐 것 같아요. 

 

 

제품 포장은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 있어요.. 케이스 겉에 제품 특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 표면에 올려 놓으면 서브우퍼와 같은 멋진 베이스 음을 들을 수 있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니 성능이 우수하네요. 강력한 진동과 깊은 베이스 음으로 야외에서도 선명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어서 좋네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원통모양이에요. 음악 재생 시, 음악에 어울리는 LED 모드를 눈도 즐거운 스피커 네요.. 음악을 들을때 LED가 화려하게 변합니다. 은은하게 색상이 변경되는 로맨틱모드 등.. 음악감상하기 더 좋네요.   

 

 

제품 구성은 본체, 밴드, 5핀 충전케이블, 설명서로 되어 있어요.   

 

 

제품 설명서를 펼쳐보았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네요...설명서가 매우 작은 앙증맞은 사이즈라서 귀엽습니다.  

 

제품 특징으로는 듀얼코일 드라이브 장착하여 생동감 넘치는 베이스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요.50mm 듀얼코일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4W의 안정적인 출력과 생동감 넘치는 베이스 사운드를 경험해볼 수 있어요. 확장형 우퍼 시스템과 펌프 방식 결합으로 확장된 베이스 증폭으로  깊은 울림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네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X-BASS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베이스 음의 울림이 좋네요. 중음은 부드럽고, 고음은 선명하고 해상력이 높아요. 밸런스가 우수합니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격대비 음질이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드는 스피커에요. 클립이 달려 있어 가방이나 아웃도어 의류에 매달고 다니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컴팩트한 크기와 150g 의 가벼운 무게와 클립을 사용하여 가방이나 텐트에 부착하여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요. 외출 시 따로 번거롭게 스피커를 챙기지 않고, 클립을 사용하여 소지품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피커로는 좀 답답하죠. 페스티벌, 캠핑, MT 등 여럿이 함께 음악을 들을때..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만족스러운 스피커에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방수도 됩니다. 생활 방수 가능한 IPX4 등급이에요.  

 

고무로된 석션이 있어서 유리나 철판 등에 부착하고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격대비 음질이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드는 스피커에요.  

클립이 달려 있어 가방이나 아웃도어 의류에 매달고 다니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고무 석션 부분을 모두 접은 모습입니다...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요. 

 

 

블루투스 V3.0EDR 탑재하여 안정적인 전송속도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늘리기만 하면 베이스음이 증폭됩니다. 신기하더라구요. 박스 위에 올려놓으면 베이스 울림이 더 커집니다. 

 

 

고무 덮개가 있는 충전 단자 모습이에요. 

 

5핀 케이블로 충전하면 됩니다.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페어링 방법도 쉽고 직관적인 버튼 설계도 장점입니다.

 

 

블루투스 버튼을 짧게 한번 눌르면 걸려오는 전화받기도 가능하여 핸즈프리 스피커로도 사용하기 좋네요.  음악 장르에 따라서 3가지 LED 라이트 모드가 있어서 화려한 LED 불빛을 보면서 음악감상하기 좋습니다. 은은하게 색상이 변경되는 로맨틱 모드, 강한 베이스 비트에 반응하는 댄스 모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램프 모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취향과 음악의 장르에 맞춰 LED를 선택할 수 있어서 퀄리티 높은 음악감상을 할 수 있어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단에 실리콘 석션이 있어요. 유리벽, 책장, 샤워부스 등에 부착하여 이용할 수 있답니다. 3단 접이식이라서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태블릿 PC 뒷면에 부착하고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배터리는 고성능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최대 6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본 후기는 부스트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추천하면서 앱스토리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