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ouch Pen 손가락에 착용하는 정전식 터치펜 사용기

시중에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사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나와 있는데요. 아이폰 3GS 모델을 2년 넘게 사용하면서 터치펜도 2가지 정도 사용해보았던 것 같아요. 그러나 그렇게 편리하지는 못하더라구요.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i-touch Pen으로 손가락에 착용하는 터치펜입니다.

그럼 제품의 특징을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 제품의 포장 모습입니다. 간결한 포장으로 되어 있어요. 색상은 총 6가지에요. 옐로우, 퍼플, 핑크, 화이트, 블루, 블랙

이렇게 6가지 인데 이중에서 저는 흰색과 블랙 색상 2가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 구성은 간단해요. i-touch Pen과 스트랩이 함께 포장되어 있습니다.

 

 

 

 

▲ 제품 포장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Made In Korea 입니다. 회사홈페이지는 http://www.anyeyes.kr 입니다.

  

 

▲ 제품을 개봉해보았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i-touch Pen 과 스트랩이 있습니다. 스트랩은 스마트폰의 이어폰부에 꽂아서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제품의 특징

- 작은 크기와 무게로 휴대성이 띄어남.

-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모든 사람들의 손가락에 착용이 가능함.

- 터치스크린과 접근 거리가 가까워 빠른 인식율.

- 네일아트로 손톱이 긴 여성들도 사용 가능한 제품.

- 터치 펜촉이 6mm로 작은 아이콘, 문자터치 시 정밀도 우수.

- 세련된 디자인과 칼라로 악세서리로도 우수한 제품.

i-touch의 사용법은 엄지나 검지 손가락에 착용 하여 사용하는 신개념 터치펜입니다.

 

 

 

▲ 위 그림처럼 스마트폰의 이어폰부에 스트랩을 끼워서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쉽게 구부러지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꼬, 손톱이 길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앞부분은 개봉되어 있어요.

 

 

▲ 손가락에 착용하고 아이폰에서 문자를 입력해보았습니다. 손가락 닿는 부분이 깊숙이 들어가서 잘 안착이 되어야 터치가 잘 됩니다.

 

 

▲ 이번에는 엄지 손가락에 착용하고 이용해보았어요. 터치스크린과 접근 거리가 가까워 빠른 인식율을 자랑하네요.

터치 펜촉이 6mm로 작은 아이콘, 문자터치시에 정밀하게 누를 수 있어요.

 

 

▲ i-touch의 사용법은 엄지나 검지 손가락에 착용 하여 사용하는 신개념 터치펜으로 손톱이 길어도 문제 없고, 엄지와 검지에 착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위 사진에서 손가락이 안쪽까지 깊숙이 들어가야 제대로 터치가 됩니다. 손가락이 너무 굵으신 분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는데요.

 

 

▲ 매우 가는 6mm의 펜촉으로 정확한 터치가 가능하며, 정전거리가 가까워 문자, 그림, 게임, 인터넷 등
빠른 동작 반응을 체감할 수 있어요.

최상의 인체 공학적 설계!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여 사람의 손가락의 굵기에 따라 제품이 유연하게 대응합니다. 또한, 네일아트로
손톱이 긴 여성분드롣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볍고 편리한 휴대성!
손가락 한마디 크기의 소형 사이즈로 매우 가벼운 상품입니다. 또한 함께 동봉되어 있는
스트랩으로 휴대성이 좋네요.

 

 

 

 

 

 

 

▲ 간단히 사용해 본 소감은 터치가 매우 잘되었고, 손가락을 사용할 때보다 훨씬 간편하고 빠르게 문자 입력이 되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은 엄지손가락이 아주 굵으신분은 조금 불편할 수 있고요. 엄지손가락보다는 검지손가락으로 사용시 가장 안정적으로 사용하기가 좋았네요.

제품 사이즈를 2, 3가지 이상으로 제작하여 손가락이 크신 분들도 사용하기 편하도록 만들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i-touch Pen 사용해 본 모습을 유투브에도 등록해놓았어요. 특히 지하철 어플 이용시 지하철역 선택할때 정교하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