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리음식] 셀프하우스(마늘떡볶이)


강동구청 근처에 있는 셀프하우스라는 마늘떡볶이집입니다. 셀프하우스...가는 방법은 강동구청역 1번 출구로 나와서 80m 직진 후 오른쪽 골목에 바로 보여요.



연예인들의 싸인이 보이고 있네요. 주영훈, 박신혜도 다녀간 곳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저녁 9시 30분까지이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메뉴판이 정말 간단하지요.



떡뽁이 4천원짜리 주문했어요.



수북히 담아져서 나온 떡뽁이...양이 무척 많네요.



오뎅꼬치 2개도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오뎅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좋은데요.





마늘 떡뽁이라서 일반 떡뽁이하고는 색상이 조금 다르네요. 맛도 조금 독특하고 좋더라구요. 그렇게 맵지도 않구요. 거리음식으로는 만두, 순대, 붕어빵, 떡뽁이, 오뎅, 꼬치, 핫도그 등등 많은데 그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역시 떡볶이 인것 같아요. 그 매니아의 수가 무척 많고, 맛있는 떡뽁이 집도 무척 많으니깐요.



말랑말랑하고 마늘맛이 강한편이고, 걸쭉하면서도 맵지 않고..먹을 수록 계속 끌어당기는 중독성이 있는 그런 오묘한 맛의 마늘떡볶이입니다.



마늘을 특히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봅니다. 마늘이 아주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쌀쌀한 늦가을, 마늘 떡볶이 먹고 기운내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