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심에서 신라면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신라면 블랙이라고 프리미엄급 라면이 출시되었네요.


신라면 25주년을 기념으로 발매된 신라면 Black
우골보양식사
우골을 듬뿍 함유하고 있어 원기회복에 좋은 우골보양식사 라면이에요.
우골은 양질의 콜라겐과 단백질, 칼슘이 풍부한 한국인의 보양식입니다.
신라면 Black 우골을 듬뿍 함유하고 있어 설렁탕 한그릇 분량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담긴 건강보양식입니다.

옥션에서 신라면 일반라면과 신라면 블랙 2가지를 모두 주문했어요.

면봉지가 꼭 자장라면 기분이 드네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 영양균형을 갖춘 제품입니다.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가장 완벽한 영양 밸런스는 60:27:13입니다.
신라면 Black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비율이 62:28:10으로 완전식품에 가까운 식품입니다.


우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야채들과 풍부한 건더기가 맛과 영양을 더합니다.
마늘과 우거지는 우골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신라면 Black은 마늘을 풍부하게 넣어 우골의 영양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또한, 우거지, 단배추 등의 야채를 듬뿍 넣어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채웠습니다.
또한, 먹음직하고 입맛을 당기는 큼직한 건던기가 맛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소고기, 표고버섯, 마늘, 대파 등)

물은 550ml를 넣고 끓여주면 되고..구성품은 면, 건더기스프, 우골설렁탕분말스프, 양념분말 스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분말스프가 2개라서 훨씬 진한 국물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우골설렁탕분말과 양념분말스프를 같이 투척해보았습니다. 신라면과 비슷한 라면국물 색깔이 나오네요. 아직 끓기 전입니다.

그리고 둥그런 모양의 라면을 넣었습니다.
4분 남짓 잘 끓여주면 된답니다.





농심라면이 요즘 무척 풍성해진 느낌이네요.. 짜장라면부터 비빔면부터 그리고 새로운 신라면
블랙까지...

맛은 아주 좋은데요..신라면에 질리셨다면 신라면 블랙을 한번 드셔보세요.


밥말아 먹기에도 아주 좋겠는데요.



쫄깃한 라면면발과 담백하고 그렇게 맵지 않은 진한 국물맛...일품이네요...라면의 새로운 발견....
우골을 듬뿍 함유하고 있어 원기 회복에 좋은 우골 보양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