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d_performance

KFC 청정버거 시식 후기

엘븐킹 2011. 4. 8. 08:59


담백하게 구운 고소한 양파, 풍부한 특제 미트소스, 오븐에 갓 구운 함박스테이크와의 만남


갓 구운 함박스테이크 패티와 담백한 맛의 구운 양파, 특제 미트 소스를 올려 풍부한 맛을 더한 웰 메이드 버거..
KFC에서 청정버거가 나왔네요. [KFC 덕성여대점] 청정버거 세트 나왔네요. 6400원이었습니다.

청정버거 세트에요. 조촐하네요. 버거킹 와퍼 주니어 세트와 비슷해요. 음료수가 일품이네요. 탄산 음료인데 파인애플 과일 음료에요.  터키의 케밥에서 나오는 감자 튀김보다는 확실히 햄버거와 먹는 감자 튀김이 좋아요.
토마토를 익혀서 먹는 다는 생각을 제일 처음에 누가 한건지..빵과 고기와 소스와의 궁합은 정말 환상적인 미국식 삼합이죠..


소스가 많아서 조금 늦게 먹으면 소스 범벅이 되네요. ㅠ.ㅠ. 청정버거는 소스를 흘리지 않게 잘 먹어줘야 합니다.



6400원짜리 청정버거 세트 먹어봤네요. 음료수가 과일 알맹이가 많이 들어있어요. 빨대가 좀 더 컸으면 좋겠네요. 오케이캐쉬백 적립되므로..KFC 갈때는 오케이캐쉬백 카드 챙겨가세요. 오케이 캐쉬백 모아서 우리 파리바케트 갈 수 있잖아요.

KFC 홈페이지에 있는 청정버거 세트 모습입니다. 
음료수가 멜론에이드였네요. 콜라로 교체시 6000원이라고 하네요.
 

호주의 소고기와 한국의 돼지고기와의 만남...그릭고 시원한 멜론에이드와 후렌치후라이...
또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