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매니아의 특별한 맛! 야채와 함께 싸먹는 닭쌈.. 닭잡는 파로 맛있게 다녀왔습니다.. ^^ 후기 올릴게요..

닭잡는파로 안양점은 그 유명한 '안양일번가' (안양역 나와서) 안에 위치되어 있고, 안양일번가 내 던킨도너츠 맞은 편에 위치되있어요 ^^ 찾기 쉽다능!! '닭고세트'랑 사이다 한 병을 협찬받았어요! 메뉴판 찍은 모습인데, '닭고세트'가 고추장 바베큐 + 닭쌈 이더라구요 ^^ 그래서 닭고 세트라능!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쌈밥닭'도 있더라구요! 먹어본 적은 없으나, 맛있을 거 같더라구요. 4800원밖에 안되면, 한 끼 식사로 참 저렴하고 알찰 거 같은 생각이 +_+

에피타이저가 나왔어요! 에피타이저로는 '흑임자죽(?)' 같은 게 나왔는데, 죽이 따뜻하고 먹을 만 했습니다.
맛이 딱히 있는 건 아닌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 에피타이저로 괜찮았어요!


소스를 4개나 주더라구요! 머스타드 소스랑, 달콤한 바베큐 소스, 들깨가 들어있는 매운 바베큐 소스, 그리고 고추장 소스 삘? 소스 다 맛있었어요 ㅋㅋ특히 달콤한 바베큐 소스랑, 고추장 소스삘 나는 게 맛있었다능!


너무 배고픈 나머지 흑임자죽도 깨끗히 다 비웠습니다.

그리고, 몇 분 안 기다려서 본 메뉴가 나왔어요! ㅋㅋㅋ  옆에 있는 , 야채 중 양배추랑 팽이버섯을 고추장 바베큐에다가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양이 보기에 그다지 많아 보이지 않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많다는 걸 느꼈어요 ㅎㅎ 3인이서 먹었거든요!
셋이서 먹은 거지만, 셋 다 배고픈 상태였고 다들 한 식성 하는 스타일이었는데도 기분 좋게 배가 부르더라구요^^


닭 쌈싸먹었어요 > _<!! 깻잎이랑 쌈싸먹어서 그런지, 느끼한 맛도 없고!
깻잎 특유의 알싸한 맛이 입 안에 퍼지면서 아주 맛이 끝내줬답니당!
뼈도 없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아요 ~~~!!



오늘 방사능비 온다고 해서, 사람이 적을 줄 알았는데 매장에 빈 좌석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사람들 있는 쪽으로 찍고 싶었는데 다들 초상권이 있는 지라, 빈 좌석을 찾아서 사진을 찰칵 찍어봤어요. ^^ 매장 분위기도 좋습니다!

다 냠냠 먹고 나서, 깨끗히 비웠어요 ㅋㅋㅋㅋ
고추장 바베큐랑, 닭쌈 둘다 너무 맛있습니다 !
가격도 너무 저렴하죠.....:)
셋이서 17000원 어치면 배부르게 먹으니, ㅋ

완전 초토화 됐죠....................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난건데.... 먹을 때는 소리 없이, 진짜 30분만에 후딱 해치웠어요....
닭잡는파로는 이번이 3번째인데 먹을 때마다 감격을 하면서 먹네요..

친구들이랑 가서 먹어도 좋을 거 같고, 연인이랑 가서 먹어도 좋을것 같고.... 가족끼리 가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 강추입니당!

닭잡는 파로 가는길
전화 031-442-8502
주소: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82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