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쇠고기의 깊고 진한 맛을 살린 고급 자장면, '후루룩 소기기짜장면'은 다른 자장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 대신 쇠고기를 사용해 훨씬 고소하고, 쌀 함량 90%의 쌀국수로
만들어 쫄깃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네요.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이 나왔네요. '3개입'에 4980원 정도 합니다. 일반 자장 라면 보다는 조금 비싼편이지만, 맛은 아주 일품이에요.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사은품으로 고무장갑이 부착되어 있네요.


제품 포장 모습이에요. 검은색 외형 포장지가 있고 그 안에 3개가 들어있어요. 조금 가격을 낮추고 4개 들어있으면 좋을텐데...일반 라면보다 조금 차이나게 비싼편인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제품 포장 뒷면 모습입니다.


뒷면에 바코드와 조리방법이 표시되어 있어요.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 면의 모습입니다.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 면의 모습입니다. 
불 세기는 중간불로 해주면 되고, 면을 들어올리니 흰 용기 안쪽으로 후레이크와
분말스프 등이 보이고 있네요.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의 후레이크 포장모습이에요.


그리고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의 분말스프와 조미 기름의 모습입니다.


냄비에 넣고 중간 불세기로 팔팔 끓여주면 됩니다.




물 550ml에 5~6분간 잘 끓여준 후 불을 끄고 물 9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 버린 후
분말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간편한 조리법이에요.




다 조리되어 맛있게 보이는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의 모습



다 조리되어 맛있게 보이는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의 모습






쌀쌀한 날씨에 뭔가 따뜻한 간식이 땡기신다면 할인마트나 슈퍼마켓에서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하나 사서 끓여드셔보세요.


김이 모락모락...뜨거워서 입으로 '호호' 불면서 먹었네요...양이 조금 적다는 느낌도 들지만,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네요.


히트 상품이었던 둥지 물냉면, 둥지 비빔냉면, 그리고 농심 후후룩 쌀국수와 함께
추천할만한 농심 라면입니다. 면이 매우 부드럽고, 담백하고..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 간식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출출할때 농심 후루룩 소고기 쌀자장면으로 함께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갑자기 단무지가 땡기더라구요. 쟁반에 쫙 펼치면 바로 쟁반짜장도 되겠는데요. 쌀로 만들어서 조금 비싼 느낌이지만 웰빙 건강 소고기 쌀자장면인 것 같아요. 가족들 모두 반응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