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생활용품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카르카스누누 2023. 10. 30. 18:13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그리고 유래를 알아보겠습니다.

빼빼로-데이-선물-추천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빼빼로 데이 유래

처음에는 빼빼로처럼 날씬해지라는 의미로 친구들끼리 빼빼로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1983년 롯데제과에서 초코 빼빼로를 처음 출시하였는데, 당시 영남 지역 소재의 여학생들이 '빼빼로처럼 빼빼하고 날씬해지길 바란다' 라는 의미를 담아 친구들에게 선물했다고 하네요.

원래는 11월 11일은 우리농업 및 농촌의 소중함을 국민에게 알리고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려는 취지에서 농업인의 날로 지정하였습니다.

빼빼로데이로 인하여 농업인의 날의 의미가 묻히고 있다는 비판도 제기되었다고 합니다 .

빼빼로 데이 선물


당시에는 날씬해질 수 있는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11월 11일 11시 11분 11초에 맞춰서 먹어야 한다는 장난스런 의미를 담아 유행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유행을 롯데제과가 1997년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전국적으로 확산되었다고 하네요.

이처럼 11월 11일 빼빼로 데이가 유행하면서 다른 제과 업체에서도 여러가지 길쭉한 모양의 과제 제품을 관련시켜 출시하였고 마케팅에도 활용하였습니다. 높은 칼로리 때문에 특정 회사의 상술이라고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

빼빼로 데이는 매년 11월 11일을 말합니다. 친구나 연인등 지인들끼리 빼빼로라는 과자를 주고 받는 것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빼빼로 데이 선물

1990년대 중반 영남 지역의 여학생들 사이에서 시작되었는데 이후 해당 제품 제주회사에서 마케팅 활동을 하면서 전국적으로 확산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답니다.

빼빼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국내 대세 아이돌 '뉴진스'가 빼빼로 모델로 발탁됐습니다.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롯데웰푸드가 걸그룹 뉴진스를 모델로 발탁하였습니다.

빼빼로는 1983년 출시하여 올해 출시 40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독창적인 모양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제는 롯데웰푸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대표상품인 초코빼빼로는 우리나라 전 국민이 66갑씩 먹을수 있는 양이 팔렸으며, 이는 거리로 환산하면 54만km 로 지구 13바퀴이상 돌수 있는 양이 됩니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액은 약 1조 9천억원이나 됩니다.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친구에게 우정과 사랑의 의미를 담아 빼빼로 과자를 선물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빼빼로대신 선물을 전하는 기념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제는 빼빼로 데이날 빼빼로를 선물하는 날이 아닌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친구에게 사랑과 우정을 전하는 특별한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요?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유래

1. 꽃다발

기념일에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꽃과 케잌입니다. 꽃은 종류마다 모양과 향이 다르기 때문에 매력적인 선물일수 있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포장방법으로 좀더 화려하게 포장이 가능한데요. 꽃다발과 함께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2. 향수

향수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3. 핸드크림

썸을타거나 아직 어린 학생들의 경우 고가의 선물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바람이 많이 불고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는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해주는 핸드크림을 선물하면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핸드크림
핸드크림
핸드크림제품보러가

4. 수제빼빼로

자신의 정성을 보여줄수 있는 선물로 직접 집에서 만든 수제빼빼로가 있습니다.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수제빼빼로는 받는 사람이 감동을 엄청 받을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진부하게 느끼는 사람도 있겠지만 만약 학생이 학교에서 수제빼빼로를 받는다면 다른학생들로 하여금 부러움의 시선을 받을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수제빼빼로
수제빼빼로
수제빼빼로 가격보러가기

5. 와인

성인이 되어 연인들이 같이 즐길수 있는 선물로는 와인을 추천합니다. 커플의 경우 같이 분위기를 낼수 있는 괜찮은 선물중 하나입니다.

혹시 와인을 처음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때는 강한 레드쪽 보다는 달달한 화이트와인을 선물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와인종류 보러가기

6. 립스틱 & 립밤

건조한 가을철 날씨에 입술관리는 필수입니다. 뽀뽀도 하고 키스도 하려면 더욱 잘 관리해야겠죠. 유명브랜드의 립스틱 과 립밤은 가격대도 크게 부담되지않으며 선물하기 딱 좋다고 생각됩니다.

샤넬, 디올 제품들도 5만원대 이하의 가격으로 충분히 구매가 가능합니다. 부피는 작지만 실용성이 있는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 됩니다.

립스틱
립스틱
립스틱 가격정보 보기

지금까지 빼빼로 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3년 올해도 2달 밖에 안남았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죠. 올해 빼빼로 데이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많이 가지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가성비 스마트 TV 추천 루컴즈 43인치 UHD 티비 스탠드형

 

가성비 스마트 TV 추천 루컴즈 43인치 UHD 티비 스탠드형

가성비 스마트 TV 추천 루컴즈 43인치 UHD 티비 스탠드형 시대가 점점 더 좋아집니다. 과거 초기 스마트 TV시장은 가격대의 허들이 굉장히 높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얼마든지

elvenking.tistory.com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사양별 추천 TOP3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사양별 추천 TOP3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사양별 추천 TOP3 요즘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게임을 즐기기 보다는 게이밍 노트북으로 게임을 하는 추세가 더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그래픽카드가 비싸서 그런 것일까요

elvenking.tistory.com

가성비 노트북 추천 Best 5 2023년 9월

 

가성비 노트북 추천 Best 5 2023년 9월

가성비 노트북 추천 Best 5 2023년 9월 오늘 포스팅에서 가성비 노트북 추천 Best 5를 뽑아보았습니다. 특히 노트북 재고에 따라 할인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간단한 문서용 노트북과 게이밍 노트북

elven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