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 제거 방법 물때 제거 휠 세척 유막 제거 홍여사 세정제 H4

화장실이 습해서 그런지 화장실에 철로된 3단이나 4단 거치대를 놓아두면 녹이 많이 슬더라고요. 또 오래된 자전거도 녹이 많이 슬고요. 이번에 녹 제거 방법 알아보면서 녹 제거 전용 세정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식품첨가물로 배합된 특급 세정제예요. 제품 이름은 홍여사 세정제 H4입니다. 자동차 유리창에 유막을 제거하거나 휠을 닦아주거나 머플러 세척, 그리고 녹 제거 방법에 좋고 물때 제거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홍여사 세정제 H4는 18000원대의 가격이더라고요. 녹물, 유리 얼룩, 백화 제거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식품첨가물로 배합이 된 특급 세정제로 세정과 살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99% 살균 세척 설루션 제품이에요. 

녹 제거 방법 으로 사용하기에 좋고 자동차 휠, 유리 유막, 건물 외벽 등과 각종 기름때 제거하는 데 사용하면 됩니다. 

택배로 왔을때 설명서도 같이 동봉되어 왔어요. 사용 전에 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사용하면 좋겠죠. 오염된 곳에 직접 사용하면 되는 세정제로 기존의 세제가 오염된 표면 전체를 연마제로 갈아내는 방식이었다면 오염만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손상도 주게 되는데요.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아 신속하고 안전하게 오염된 표면을 환원시키는 세정제예요.

먼저 화장실 타일 물때 제거부터 해보았어요. 꽤 지저분합니다. 홍여사 세정제 H4를 발라주었어요. 타일 물때가 있는 곳에 발라주었답니다. 

그러고 나서 물을 뿌려주니 물때가 잘 제거되어 많이 깨끗해지더라고요.

녹 제거 방법으로도 좋은데요. 오래된 자전거의 핸들 부분에 홍여사 세정제 H4를 발라주고 조금 시간이 지나서 물로 다 닦아주었어요. 왼쪽이 녹 제거된 모습이에요. 몇 번 더 녹 제거해주면 좀 더 깔끔하게 녹 제거 방법 이 됩니다. 

자동차 휠 세척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염을 분해해서 제거하는 세정제라서 반응시간 2~3분을 기다린 다음 붓이나 스펀지 등으로 가볍게 문질러 오염을 제거하면 되는 세정제입니다. 플라스틱 붓을 이용해서 적당량을 오염 부위에 잘 발라줍니다. 

세정제를 바르고 2~3분 기다렸다가 오염부위가 분해된 후 붓 또는 극세사 스펀지로 오염된 부위를 문질러 줍니다. 말끔하게 깨끗해진 휠 모습이에요. 

차량 머플러도 오래되면 녹이 생기는데요. 자동차 머플러도 세정제로 닦아주면 좋더라고요.

휠 세정과 비슷한 방법으로 해주면 됩니다.

매우 깨끗해진 머플러 모습이에요. 

그리고 자동차 유리창 유막 제거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왼쪽은 유막을 제거하기 전에 운전석 쪽 유리창의 모습이에요. 오른쪽이 유막이 잘 제거된 모습이에요. 

앞면 유리는 난반사가 일어날 수 있어서 작업하지 않는 것이 좋고 운전석쪽 옆유리와 뒷좌석 옆유리만 해주면 좋습니다. 기본적인 오염과 물기를 제거하고 유리표면에 물을 뿌려주었어요. 극세사 스펀지를 이용해서 세정제를 유리에 도포합니다. 

유리창에 반쪽만 도포하고 나머지 반은 그대로 두고 비교해보기로 하였어요. 

자세히 보시면 왼쪽면은 세정제로 유막 제거를 한 부분이고 오른쪽 유리면은 유막제거를 하지 않은 부분입니다.
유막제거를 한 부분은 확실히 물기가 많이 흘러내려 깔끔한 모습이고 유막제거를 하지 않은 부분은 물기가 맺혀 있더라고요.. 홍여사 세정제 H4 제품은 거울, 유리의 유막 제거에 사용해도 되는데요. 보통 자동차 앞유리는 운행 중에 발생한 미세 흠집이 많이 있는데 그 위로 유막 등이 형성되고 눈에 익어 상처나 흠이 보이지 않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상태에서 H4 제품으로 자동차 앞유리 유막을 제거하면 미세 흠집이 드러나 운행 중 빛 번짐 등이 나타날 수 있어요. 자동차 디테일샵에서도 자동차 앞유리 유막 제거는 추천하지 않는답니다. 다라서 옆유리는 사용하되 자동차 앞유리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대리석의 오염 제거에도 사용할 수 있네요. 화강석 바닥 석회 제거에도 사용할 수 있고요.

알루미늄 및 스테인리스 제품의 녹 세정에도 사용할 수 있고 유리의 물때 세정에도 사용 가능하네요. 만능이네요. 자동차 유리창의 유막 제거는 저도 이번에 처음 해보았답니다.  홍여사 세정제 H4를 사용하니 간편하게 할 수 있었고 처음에는 사용법이 간단하지 않아 보였지만 몇 군데 반복해서 사용해보니 녹 제거 방법으로도 좋았고, 물때 제거, 휠 세정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사용법만 잘 숙지하면 누구나 손쉽게 자동차 유막 제거, 휠 세척, 녹 제거 방법, 물때 제거를 잘할 수 있답니다.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체형보정

 중국 브루셀라병 집단 발생

취업성공패키지 총정리

디스플레이 수평형 광고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연비 제원

해운대 포르쉐 7중 추돌사고 원인

애드센스 클릭당 단가 높이기 CPC 단가 높이기

무효 클릭 신고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