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프 염색약 추천 살롱 드 프로 맨즈 스피디 무향료 헤어 컬러

요즘 들어서 흰머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염색약을 사용해보았는데 이번에 사용해 본 셀프 염색약 추천 제품은 살롱 드 프로 맨스 스피디 새치염색약이에요.

일본 여행 다녀오신 분들이 꼭 사 오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제품이지만 설명서에 한글 설명도 나옵니다. 염색하는 방법은 거의 같으므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머리 염색하는 순서가 박스 옆면에 그림으로 나와있어요. 셀프 염색약 추천 살롱 드 프로 염색약은 바르고 나서 5분만 방치하고 머리를 감아주면 되어서 정말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염색약이고 냄새도 안 나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셀프 염색약 추천 제품으로 옆에 성분에 대해서 설명이 자세히 나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염색약 1제와 2제, 설명서, 빗 등이 들어있습니다. 브러시가 2개가 들어있어요. 설명서와 함께 비닐장갑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염색약 1제와 2제입니다. 설명서를 보면 바르기 전 피부 알레르기 시험해보는 설명도 나옵니다. 전용 브러시에 1제와 2제를 같은 양(같은 길이)로 짜냅니다. 새치염색약이라서 많이 사용하지 않고 브러쉬를 이용하는 점이 특징이네요.

전용 브러시에 1제와 2제를 짜고 전용 브러쉬로 머리를 빗어주면 됩니다. 머리카락을 빗으면서 전체에 균일하게 발라주면 됩니다. 

1제와 2제를 전용 브러쉬에 짜서 흰머리가 많은 부분부터 순서대로 1제와 2제가 잘 섞이도록 반복 작업을 합니다. 흰머리가 많다면 혼합 크림을 많이 발라주면 됩니다.

목덜미와 귀 주변의 머리털 등 부분적으로 흰머리를 염색할 경우에는 세부용 작은 빗과 플라스틱 흰색 트레이를 사용합니다. 혼합 크림의 색은 염색 후의 머리카락 색상과 다르다는 것은 다 아시지요.

설명서가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한쪽에 한글 설명도 있네요.

5분 정도 그대로 놔두고 5분이 지났으면 물로 헹구어 냅니다. 장갑을 낀 상태로 미지근한 물에 색이 더 이상 빠지지 않을 때까지 잘 헹구어 냅니다. 평소보다 세심하게 샴푸로 머리를 2번 감고 린스를 하고 헹구어 낸 뒤 잘 말려주면 됩니다. 5분 이상 너무 오랜 시간 놓아둔다고 머리카락이 원하는 색으로 염색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으므로 5분 이면 충분합니다. 

염색하기 전 모습이에요.

전용 브러시에 1제와 2제를 짜주고 새치가 있는 부분에 잘 빗어주면서 염색약을 발라줍니다. 

5분이 지나서 머리를 감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진한 검은색으로 염색이 아주 잘 되었습니다. 살롱 드 프로 맨즈 스피디 셀프 염색약 추천 제품은 남성전용으로 출시된 새치, 흰머리용 염색약이에요. 손상이 적은 새치염색약으로 좋은데요. 일본에 가면 꼭 사오는 셀프염색약 추천  제품이라고 합니다.

초간편 5분이면 할 수 있는 염색약으로 바쁘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새치염색약이에요. 일본 염색 68년 전문 브랜드로 일본에서 냄새 없는 염색약 판매율 1위의 제품이더라고요.

이전 염색약 사용 시 15분~20분 정도 사용하였는데 셀프 염색약 추천 살롱드프로 스피디맨즈는 5분이면 해결되고 전용브러쉬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빗기만 하면 되고 염색약 냄새도 나지 않아서 사용하기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남은 염색약은 다음에 또 사용해주면 되겠죠. 염색하는 동안 냄새가 나지 않고 모발보호 성분도 들어있어서 사용 후에도 머릿결이 부드럽게 유지가 되는 고급스런 셀프염색약 추천 제품이네요. 살롱드프로 셀프 염색약 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정도로만 만들면 아주 좋겠는데요. 소중한 머리카락을 무조건 저렴한 제품으롬나 염색할 수는 없겠죠. 기본에 충실한 셀프염색약 추천 제품으로 살롱 드 프로 염색약 추천드려 봅니다. 

서대문역맛집 고급한정식 연

건조기 추천 TOP 7

양배추 효능 아홉가지

타이어 공기압 적정 범위

이수역 맛집 곰집 산곰장어 산아나고 꼼장어 전문 맛집

방학동맛집 도봉구맛집 갈비1번지 숯불돼지갈비

녹 제거 방법 물때제거 휠세척 유막제거 홍여사세정제 H4

보정속옷 이너웨어 바디쉐이퍼 남자체형보정

중국 브루셀라병 집단 발생

디스플레이 수평형 광고